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신불당동 카페/신불당동 분위기 좋은 카페/불당동 카페 유얼스

by jjo_Mean 2020. 8. 10.

#유얼스 [yours]

전화번호 : 070-8888-7897

영업시간 

   * 평일 11:00 ~ 23:00

   * 토요일 12:00 ~ 23:00

   * 일요일 12:00 ~ 2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불당동 카페/불당동 예쁜카페/불당동 분위기 좋은 카페

불당동 yours/불당동 유얼스 카페/신불당동 유얼스카페

오랜만에 동네 친구랑 수다를 떨러 신불당동에 있는 유얼스라는 카페를 갔습니다.ㅋㅋㅋㅋㅋ 겉에서 보기엔 아기자기하고 분위기가 좋아보였어요.ㅋㅋㅋ



입구에 있는 곰돌이.. 너 쫌 건방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입니다. 실내를 딱 들어갔는데.. 음.. 생각했던 인테리어랑은 좀 달랐어요. 뭔가 사람이 많아서 그랬나 북적거리면서 좁아보이기도하고ㅋㅋㅋ무튼 약간 답답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친구는 석류레몬청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케이크, 쿠키, 빵들도 있었어요. 요건 진짜 다 이뻐서 다 먹어보고싶었는데 우리는 저 곰돌이가 맘에 들어서 말차케이크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


바로 요것! 말차케이크 넘 맛있어보이죠.ㅋㅋㅋ 아 근데 전 저 케이크 주문하면 곰돌이 저것도 주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포토존도 있었는데.. 음 뭔가 좁고 바로 앞에 테이블들이 있어서 사진찍기 민망할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그나마 사진찍기 편했던거같아요.ㅋㅋ 바로 뒤에 테이블이 있긴 했지만;ㅋㅋ 무튼 포토존만 봐서는 예뻤는데 사진찍기는 민망한 그런 좁은 곳이었습니다.ㅠ_ㅠ


근데 자리들은 특이했어요. 밑에 자갈도 깔려있고 공간만큼은 분위기가 좋았습니당.ㅋㅋㅋ


그리고 나온 말차케이크랑 커피랑 음료입니다. 요건 자리로 직접 갖다주셨어요. 그리고 저 투명잔에 있는건 탄산수입니다. 에이드 마시다가 부족하면 넣어먹으라고 더 주시더라구요.


요건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저는 저런 잔이 넘 좋더라구요. 왜지..?ㅋㅋ 무튼!! 커피는 진해보이는데 저한텐 좀 연했던거같아요ㅠㅠ 그래도 맛있게 마셨습니다.ㅋㅋ


ㅋㅋㅋ그리고 요 말차케이크!!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꾸덕꾸덕하고.. 보기와다르게 많이 달지도 않고.ㅋㅋㅋ 무튼 케이크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분위기는 생각했던것보다 깔끔하고 정리된 분위기가 아니라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친구랑 잘 놀다 왔습니다 :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