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아산 탕정 카페/아산 지중해마을 카페 커피예술 : )

by jjo_Mean 2020. 8. 8.

#커피예술

전화번호 : 010-2426-935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추천


아산 탕정카페/탕정 지중해마을 카페/지중해마을 추천카페

지중해마을 예쁜카페/지중해마을 커피예술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 지중해마을에 있는 커피예술 카페를 갔습니다.
실내는 생각보다 넓었고 인테리어도 화이트톤으로 깔끔했어요. 중간중간 사진찍기 좋게 꾸며져 있는 곳도 있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당.ㅋㅋㅋ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
조각케이크랑 빵도 있습니당. 커피예술에서 판매되는 모든 디저트는 100% 수제라고해여! 나중에 또 올 기회 되면 디저트도 먹어봐야겠어용ㅋㅋ
우리는 테크아웃으로 했습니당. 컵홀더도 깔끔하고 갬성이..ㅋㅋㅋ 여기 아이스아메리카노 산미는 없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진한데 쓰지도 않고 제가 딱 좋아하는 맛!! 잘마셨습니다 : ) !!!! 아 사진보니까 커피 마시고싶당ㅠㅠ.. 커피 마시러 나가야게써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