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잠원동 카페/논현역 카페/논현역 조용한 카페 대수롭다.

by jjo_Mean 2020. 7. 25.

#대수롭다

전화번호 : 010-8515-1061

영업시간 : 평일 8:00 ~ 20:00 / 토 11:00 ~ 20: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논현 카페/잠원동 카페/논현역 카페/논현 대수롭다 카페

오늘은 대학 모임이 있던날! 논현에 에어비엔비로 파티룸을 빌려서 놀기로 했어요.ㅋㅋ 그 전에 방 바로 앞에 있는 '대수롭다' 카페를 들렸습니다.
평일은 오전 8시부터 토요이은 오전 11시부터 오픈이에요. 마감은 다 오후 8시!!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실내는 많이 넓진 않았는데 조용하고 공부하러 오는 손님들이 좀 있었어요.ㅋㅋㅋ 분위기는 쏘쏘~~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방에서 좀 놀다가 나와서 수제자몽차도 마셔봤어요.ㅋㅋㅋ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 지금보니 순우유랑 크림치즈마카롱이 너무 먹고싶네용ㅠㅠㅁㄴ어ㅣ랴둠ㄹ아 사볼걸...ㅋㅋㅋ
수제 자몽에이드는 사진이 없네요ㅠ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자몽에이드도 다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쓴맛이 강해서 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연하게 해달라고 하는게 좋을거같더라구요. 자몽에이드는 탄산이 안들어가 있습니다!! 전 다 맛있게 마셨어요.ㅋㅋ 잘 마셨습니다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