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삼첩분식 로제떡볶이/삼첩분식 대패뽀끔밥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8. 16.

#삼첩분식

추천 


배달의민족 삼첩분식/삼첩분식 메뉴/삼첩분식 솔직후기

삼첩분식 로제떡볶이/삼첩분식 대패뽀끔밥/분식 추천

ㅋㅋㅋ원래 떡볶이를 많이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삼첩분식이 너무 궁금했어요. 로제떡볶이랑 대패뽀끔밥이 그렇게 맛있다고 후기들이 많길래 한번 시켜봤습니다. 상자가 철가방을 표현한듯했는데 누군 한약박스같다고도 하더라구요.ㅋㅋㅋ 
저는 로제떡볶이(쓰읍3단계, 오뎅많이), 대패뽀끔밥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음 볶음밥 가격은 괜찬은데 떡볶이 가격이 좀 사악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가운데를 뜯으면~~ 짜짠! 예쁘게 뜯고 싶었는데 중간중간 찢기고..ㅋㅋㅋㅋ 무튼 저렇게 들어있었습니다.
로제떡볶이, 대패뽀끔밥, 감자튀김이랑 갈릭소스, 단무지, 케찹!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삼첩분식 더 맛있게 먹는법입니다!! 이거 근데 이건 좀 억지스러운거같은뎅..ㅋㅋㅋㅋㅋㅋ 억지스럽다고 해놓고 따라해보긴 했네욬ㅋㅋㅋㅋ
떡볶이양은 2인정도..? 그냥 적당했어요. 근데 감자튀김이랑 대패볶음밥 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대패볶음밥은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간도 딱이고...ㅋ 근데 청양고추가 들어갔는지 맵더라구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한테는 많이 매울수도있어요.ㅠ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텐 추천해드리고싶네용
요건 로제떡볶이입니다. 쓰읍3단계 하나도 안매웠다고한 사람 나와라ㅡㅡ;;;ㅆ...아..음.. 욕은 하지말아야지..ㅋㅋㅋ 3단계 많이 매워요; 양념은 맛있긴 했는데 볶음밥도 매콤한데 떡볶이까지 매우니까 속이 너무 쓰리더라구요;; 결국 떡볶이는 좀 집어먹다가 버린거같아요.ㅠ.ㅠㅋ 다음에 시키게되면 2단계로 시키는걸로;;ㅋㅋ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지만 가격대비는 그냥 그런거같아요. 그냥 포장상자가 특이한거..?ㅋㅋㅋㅋ 떡볶이가 너무 매워서 많이 먹진 못했지만 그래두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