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뼈해장국 맛집/쌍용동 시골집

by jjo_Mean 2020. 8. 18.

#시골집

전화번호 : 041-576-9994

영업시간 : 24시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뼈해장국 맛집/천안 뼈해장국 맛집

쌍용동 시골집/얼큰한뼈해장국 시골집/쌍용동 해장국 맛집

천안 쌍용동에 있는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을 다녀왔습니다.ㅋㅋㅋ


내부는 넓었습니다. 룸도 따로 있어서 모임으로와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해장국집에선 김치만있으면 오케이! 전 깍두기가 젤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


우리는 뼈해장국으로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나온 뼈해장국! 위에 대파를 치우니까 뼈로 한가득;;ㅋㅋㅋㅋㅋㅋㅋ근데 다른 뼈해장국집보다 뼈가 컸던거같아요. 아 그리고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순한맛으로 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칼칼한 매운맛이었어요.ㅋㅋ 저는 딱 좋았습니당.ㅋㅋㅋ


뼈 크죠.. 고기도 많이 붙어있꼬 부드럽꼬!! 무엇보다 국물이 정말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뼈가 너무 많아서 좀 남기고 왔는데 지금 생각이 난당...ㅠㅠㅋㅋ 넘 잘먹고 온 쌍용동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잘먹었습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