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생고기제작소 소고기무한리필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8. 20.

#생고기제작소

전화번호 : 0507-1321-077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주차공간 : 주차장있

추천 ★★☆☆☆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소고기무한리필 맛집/불당동 생고기제작소

생고기제작소 소고기무한리필/불당동 고기/불당동 모임/불당동 회식

한달전인가에 갔던 소고기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입니다.!!ㅋㅋㅋ 불당동 먹자골목 큰길에 있는 건물 2창에 있는데 약간 쌩뚱맞는곳에 있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 바로이곳! 우린 12명이었나.. 단체라 따로 예약을 하고갔어요.


내부는 넓고 자리도 많았어요.ㅋㅋ 단체석은 따로 자리를 만들어주셨습니다.


ㅋㅋㅋ여기는 반찬 셀프바입니다.ㅋㅋ 기본으로 셋팅해주시는 것들도 있는데 여기에 추가로 더 있는거같았어요.


우리는 소고기무한리필로 주문했습니다.


소고기무한리필은 육회+소고기+흑돼지삼겹살+스톤스테이크 이렇게 나온다고해요.ㅋㅋ  소고기 무한리필에 왜 삼겹살이.. 옥의티네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예약하고 갔더니 요렇게 기본셋팅이 되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소고기!!! 근데 오리고기도 있네요..ㅋㅋㅋㅋㅋㅋ차돌박이, 업진살? 갈비살, 오리훈제 이렇게 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한우육회!! 육회는 정말 리필도 많이하고 잘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스톤스테이크입니다.ㅋㅋㅋ 비쥬얼은 짱짱인데 맛은 그냥 그랬어요.. 다들 맛있다곤 했는데 제 입맛엔 그냥 그렇더라구요.ㅋ


ㅋㅋㅋ 삼겹살, 오리고기, 소고기 정말 다양하게 먹었네요.ㅋㅋㅋ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무한리필식당을 좋아하지않아요.... 그래서 그런가 고기도 그냥 그랬떤거같아요.ㅠ_ㅠ;... 다음부터 무한리필집은 안가는걸루^^;; 그래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