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중앙시장 맛집/천안 소곱창전골 맛집 나정식당 정말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8. 15.

#나정식당

전화번호 : 041-562-1305

영업시간 : 12:00 ~ 22:30

* 첫째, 셋째 일요일휴무/재료소진시 마감

주차공간 : 남산공원앞

추천 ★★★★★


천안 소곱창전골 맛집/천안 소곱창 맛집/천안 중앙시장 맛집

천안 사직동 맛집/사직동 중앙시장 맛집/중앙시장 한우곱창전골

오늘은 소곱창전골을 먹으러 천안 중앙시장에 있는 나정식당을 갔습니다. 나정식당은 천안에서 꽤 유명한 한우곱창집이고 33년 전통 원조곱창집이래요! 완전 기대기대하면서 꼬꼬!!!ㅋㅋㅋㅋ


실내는 생각보다 넓었고 할머니댁 온거같은 그런 분위기였습니다.ㅋㅋㅋ맛집 분위기~~ 저는 이런 분위기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는 소곱창전골 소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저희 식당은 삶지않고 생으로 사용하여 질깁니다.> 이 문구를 보고 많이 질긴가.. 걱정도했었는데 전 질긴건 크게 못느꼈던거같아요.


영업시간은 12시부터 10시30분까지입니다. 첫째, 셋째 일요일은 휴무일이니까 참고하세여ㅋㅋㅋ


기본상차림은 김치, 동치미, 깻잎, 멸치볶음 이렇게 나왔어요.ㅋㅋㅋ


그리고 천엽이랑 생간은 먹을거냐고 물어보셔서 조금씩만 달라고 했더니 많이 주셨네여...^^;ㅋㅋ 여기 생간은 냄새때문에 못먹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다고해서 저도 도전!! 해봤는데 진짜 그 특유의 냄새가 하나도 안났어요!!ㅋㅋㅋ 근데 저 느낌이 너무 이상해서 하나만 먹고 패스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소곱창전골입니당. 기본적으로 떡, 쫄면사리도 들어있었어요. 빨리 끓어라~~~~ㅋㅋ

 

오오 소곱창이다아~~~~!!여기 곱창전골 국물이 진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곱창도 많이 들어있고 곱창안에 곱도 많이 들어있꾸ㅋㅋ 원래 곱창전골먹을 때 안에 곱이 많이 빠져있는 곳도 있었는데 여기는 아니었어요. 곱창안에 곱 들어있는 것도 찍었어야했는뎅 먹느라 못찍었네여;ㅋ


마지막엔 역시 볶음밥^^;; 배불러도 볶음밥은 꼭 먹어줘야쥬.ㅋㅋㅋ 남은 전골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정말 맛있고 깔끔한 곱창전골을 먹고왔습니다. 조만간 또 갈게요~~ 잘먹었습니당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