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돈까스 맛집/불당동 경양카츠 돈까스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8. 11.

#경양카츠

전화번호 : 041-415-137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추천 맛집/불당동 추천맛집

불당동 돈까스 맛집/신불당동 돈까스맛집/불당동 경양카츠

동네 친구랑 돈까스를 먹으러 불당동에 있는 경양카츠를 가봤습니다.!!ㅋㅋㅋ 브레이크타임은 오후3시부터 5시까지니 참고하세요.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하고 자리도 많았어요.


ㅋㅋㅋ 혼밥할 수 있는 자리도 있었습니당.ㅋㅋ 먼가 분위기가 이래서 혼밥하면 좀 민망할거같긴하지만^^;;ㅋㅋ


이 인테리어가 특이하고 이뻐서 찍어봤는데 내가 짠~~~~~~~~ㅋㅋㅋ 무튼 전체적으로 식당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우리는 안심카츠하나랑 치즈카츠 하나를 주문했어요.


돈까스 소스랑 고추짱아찌는 기본으로 테이블마다 셋팅이 되있었어요. 저는 돈까스랑 고추짱아찌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거 제가 다먹은듯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돈까스!! 뭔가 정갈하고 예쁘게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요건 친구가 먹은 안심카츠입니다.ㅋㅋㅋ


친구꺼 하나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고기는 완전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ㅠ_ㅠㅋㅋ 담에 오면 안심카츠로 먹어야게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제가 주문한 치즈카츠입니다.ㅋㅋㅋㅋㅋ


신기하게 소금, 와사비, 새우젓이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와사비만 좀씩 올려먹고 소금이랑 새우젓은 안걸드린거같네용.ㅋㅋㅋ


돈까스 소스는 깨랑 겨자랑 같이 섞어서 먹었어요.


그리고 밥이랑 열무국수가 나왔는데 열무국수가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리필도 된다고해서 한번 리필할까하다가 돈까스도 양이 많아서 결국 리필은 못했네요.ㅋㅋㅋ


치즈돈까스입니다.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역시나 부드럽고!!! 아 또먹고싶당.. 전 치즈돈까스에 고추짱아찌 올려서 같이 먹으니까 느끼한것도 잡아주고 딱이더라구요.ㅋㅋ 조만간 경양카츠 또 갈거같네용.ㅋㅋ 넘 잘 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