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술집/불당동 포차/불당동 회식/불당동 별밤포차

by jjo_Mean 2020. 8. 14.

#별밤포차

전화번호 : 041-551-5300

영업시간 : 17:30 - 01:3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천안 불당동 포차/불당동 술집/불당동 별밤포차/불당동 먹자골목

구불당동 술집/불당동 술집/불당동 회식/불당동 모임

ㅋㅋㅋ한달전인가...예전에 회식 2차로 별밤포차를 갔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ㅋㅋㅋ 여기는 구불당동 먹자골목에 있는 별밤포차입니다.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감자튀김이랑 골뱅이무침 오뎅탕을 주문했어요.ㅋㅋ


기본으로는 오이랑 초고추장이 나왔습니다.ㅋㅋㅋㅋ뻥튀기나 머 맥주 기본안주도 있었으면 좋았을거같은데...ㅋㅋ


ㅋㅋ 감자튀김은 역시나!!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맘스터치 감자튀김이랑 비슷했습니당.ㅋㅋㅋ


오뎅탕은 엄청 푸짐하게 나왔습니당.ㅋㅋㅋㅋ 양도 많고 오뎅 종류들도 많고 국물도 맛있었어요.ㅋㅋㅋ


전 골뱅이무침이 제일 맛있었어요!!ㅋㅋ 골뱅이랑 소면 같이 먹으니까 더더더더~~~ㅋㅋㅋㅋ


ㅋㅋㅋㅋ골뱅이도 많이 들어있고 양념이 정말 맛있었던거같아요. 나중에 가게되면 골뱅이무침은 또 시켜먹을거같네요.


ㅋㅋㅋㅋㅋ빠질 수 없는 단체 짠 샷!!ㅋㅋㅋㅋ잘먹고 잘 놀다온 별밤포차였습니다. 나중에 또 모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