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먹자골목 맛집/영등포 곱창 맛집 천사곱창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8. 9.

#천사곱창

전화번호 : 02-3667-4642

영업시간 : 일~목 16:00 ~ 02:00 / 금,토 16:00 ~ 0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곱창 맛집/영등포 소곱창 맛집/영등포 천사곱창

영등포역 먹자골목 맛집/영등포역 곱창 맛집/영등포 추천 맛집

즐거운 토요일!! 오늘은 곱창을 먹으러 영등포역 먹자골목에 있는 천사곱창을 갔습니다. 원래 다른거 먹으러 가려다가 급 곱창으로!!


4시 오픈 하자마자 갔더니 사람이 하나도 없었어요. 우리가 1등!! 근데 먹다가 주변을 둘러보니 자리가 꽉차있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는 소곱창으로 2인분이랑 팔도비빔면을 주문했습니다. 밥으로 주문할까하다가 비비면이랑 곱창이랑 싸먹어보고싶어서 비빔면으로 주문했어요.ㅋㅋ


천사곱창 맛있게먹는 법!! step1. 곱창이 나오기전에 찌개와 육회를 먹고있으래요! 근데 육회 안나옴;; step2. 떡은 바로 먹어야 쫄깃! 떡에 양념이 되있는지 떡은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step3. 부추도 같이 불판에 올려서 먹으라는데 우리는 부추를 건들지도 않았어요;ㅋㅋㅋㅋ원래부추 좋아하는데 이날은 왜 건들지도 않았지...ㅋㅋ 끝까지 부추없이 먹었네요.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 우린 곱창먹느라 기본상차림은 건들지도 않은거같아요.ㅋㅋㅋㅋ


기본 국물은 소고기무국이 나왔어요.ㅋㅋㅋ 국물은 굳굳.ㅋㅋㅋㅋ


그리고 다 구워져서 나온 소곱창!! 항공샷도 한 번 찍어주고~~ 맨위에 우삼겹도 나오고 떡도 나오고~~ 2인분인데 양도 정말 많았어요. 곱창시키면 보통 염통이 서비스로 많이 나오는데 여기는 우삽겹으로 나왔어요.


인물사진모드로도 예쁘게 한 장 찍어줬습니다.ㅋㅋㅋ


떡이랑 우삼겹부터 먹고 소곱창을 먹으면 된대요. 저는 이런데 나오는 떡은 잘 안먹긴 하는데 여기 떡은 정말 맛있었어요. 약간 양념이 된 떡같아요.ㅋㅋㅋ


우삼겹도 맛있었어요. 다 먹고 부족하면 우삽겹으로 추가를 할까 했는데 배불러서 추가는 못했네용ㅋㅋㅋㅋ


메인 소곱창!! 소곱창 안에 곱도 정말 많이 들어있고 고소하고 질기지도 않았어요!! 영등포역 먹자골목에서 많은 곱창집을 다녀봤지만 여기 소곱창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이제 영등포에서 곱창 먹고싶으면 여기로 오는걸로^^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팔도비빔면입니다. 김가루랑 볶음김치랑 같이 나왔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아 역시 비빔면이랑 싸먹으면 뭐든 맛있는듯..ㅋㅋㅋ 면이 좀 더 꼬들했으면 좋았을거같긴한데 그래도 맛있었습니다.ㅋㅋ 전체적으로 다 맘에 들었던 천사곱창!! 잘 먹고 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