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갤러리아 맛집/불당동 청정계곡 고기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8. 7.

#청정계곡

전화번호 : 010-9778-4446

영업시간 : 11:30 ~ 23:00

*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불당동 청정계곡/불당동 고기맛집/불당동 청정계곡 메뉴/불당동 모임

불당동 회식장소/천안 추천 맛집/불당동 맛집

회식으로 불당동 갤러리아 근처에 있는 숙성고기 전문점 청정계곡이라는 식당을 갔습니다.ㅋㅋㅋㅋ


청정계곡 고깃집 인테리어는 정말 독특했어요. 계곡 놀러온거같은 느낌으로 꾸며 놓은거같은데 물속에는 진짜 잉어, 붕어도 있었어요 ㅋㅋㅋ물고기 밥도 줄 수 있어서 아이들이랑 오기 정말 좋을거같더라구요.


실내는 넓었습니다. 자리도 널찍널찍해서 좋더라구요.


여기 다리 밑에도 붕어, 잉어들이 많았어요. 아이들도 물고기 밥주면서 여기서 많이 놀고 있었는데 애들 사라졌을 때 얼릉 사진 한장 찍었네용ㅋㅋㅋ


우리는 스페셜SET로 주문했습니다. 스페셜 SET는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로 구성되있었어요.


기본상차림은 이렇게! 간단?깔끔하게 나왔어요. 밑반찬 종류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전 저 오이짱이찌랑 오이고추된장무친게 넘 맛있더라구요. 그냥 고기들이랑 간단히 먹기 좋은것들만 나온거같아요. 


드디어 나온 꼬오오기!!!ㅋㅋㅋㅋ


우리는 목살이랑 오겹살부터 구워먹었어요.ㅋㅋ 이것도 기름기 많은거부터? 없는거부터? 뭔가 순서가 있다는데 아몰랑~~ 우리는 그냥 먹고싶은것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건 오겹살입니다.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어봤는데 비개쪽은 쫀득거리고 살고기는 부드럽그 냄새도 안나고 넘 맛있었어요.ㅋㅋㅋ 전 목살보다 오겹살이 더 맛있었어요.


갑자기 불판위 난장판ㅋㅋㅋㅋ 목살, 오겹살 다 먹고 항정살이랑 가브리살을 먹었습니당. 고사리랑 콩나물도 같이 구워먹었는데 구운 고사리가 진짜 짱짱이었어요.!! 셀프바에서 한 3번은 가져다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


요건 마지막에 추가로 주문한 삼겹살입니다. 삼겹살도 맛있었는데 전 오겹살,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목살 순으로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


여기는 단체석 공사중이었어요. 저런 그릴도 있는거보니 계곡 캠핑장컨셉으로 하려고 하나..?? 그럼 정말 분위기 좋을거같은데ㅋㅋㅋ 궁금해서라도 담에 한 번 와봐야겠네요.ㅋㅋㅋㅋ 정말 배터지고 맛있게 먹고온 고기 맛집 청정계곡!! 추천합니당.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