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갈비 맛집/영등포 청기와타운 드디어 가봤어요!

by jjo_Mean 2020. 8. 6.

#청기와타운

전화번호 : 02-2068-9203

영업시간 : 매일 16:00 - 00:00명절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청기와타운/영등포 갈비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청기와타운 메뉴/청기와타운 수원LA왕갈비

저번주 일요일!! 갈비 먹으러 영등포 먹자골목에 있는 청기와타운을 갔습니다. 여기가 SNS에서도 많이 나오고 고기가 맛있다고 소문난 맛집이라고해서 와보고싶었어요.ㅋㅋㅋㅋ


내부를 전체적으로 다 찍지는 못했지만 인테리어가 좀 독특했어요. 사진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음 가보시면 압니다. 하하..


우리는 수원LA왕갈비로 주문했어요. 왕갈비는 2인분씩만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갈비찍어먹는 소스랑 동치미가 개인별로 나왔어요. 저 고기찍어 먹는 소스는 여기서 직접만든 소스같더라구요. 많이 짜지도 않고 많이 달지도 않고.. 무튼 전 저 소스 정말 괜찮았던거같아요.


우와아앙 SNS에서 보던거다~~ㅋㅋㅋ 저는 첨에 저 반찬들이 다 종류가 다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여기 양념게장 맛있어요! 갈비먹으러가면 대부분 기본반찬으로 양념게장이 나오는거같더라구요. 제가 게장을 너무 좋아해서.. 두번 리필을...ㅋㅋㅋㅋㅋ해서 먹었습니다.


오오 드디어 나온 수원LA왕갈비!! 비쥬얼은 정말 짱이네요ㅋㅋㅋ 


ㅋㅋㅋ고기는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셨어요. 갈비는 양념때문에 굽기 힘든데 직접 구워주시니까 편했습니당.ㅋㅋㅋ


ㅋㅋㅋㅋㅋ다 구워졌다아~ 저 뼈도 나중에 다 익고나면 고기를 발라주셨어요.ㅋㅋㅋㅋ

 

ㅋㅋㅋ여기 고기 맛있다아.!!!! 뭔가 다들 갈비!하면 딱 생각나는 그맛이긴 하면서도 달랐어요. 양념도 쎄지 않고 깔끔하고 부드러운ㅠ.ㅠ? 모라해야하징ㅋㅋㅋ 무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나중에 더 여럿명이서 오면 수원LA왕갈비랑 다른 고기들도 종류별로 시켜서 먹어보고싶네여.ㅋㅋㅋㅋ 그냥 LA갈비랑 비교도 해보고싶공..ㅋㅋ 이상 정말 맛있게 먹고온 청기와타운이었습니다. 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