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불당동 카페/불당동 분위기좋은카페/불당동 불당오니?

by jjo_Mean 2020. 7. 24.

#불당오니?

전화번호 : 1668-339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59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불당동 카페/천안 불당동 카페/불당동 불당오니?/불당오니

불당동 예쁜카페/구불당동 카페/천안 분위기좋은 카페

오늘은 구불당동에 있는 불당오니? 카페를 가봤습니다.ㅋㅋㅋㅋ 구불당동 먹자골목 입구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여기가 포토존인거같던뎅.. 저는 혼자가서 패스했습니당.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이 날 커피만 3잔 마신듯...ㅠㅠㅠ근데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말고 다른건 안시키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여기는 이렇게 잡화랑 빵도 판매하고 있습니당.ㅋㅋㅋ


빵 종류가 많진 않았는데 다 먹어보고싶었어요.ㅠㅠ 근데 저녁먹으러 가야되서 빵은 참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나중에 오면 저 도넛같은거 먹어보려구요!!


카페 분위기 느므느므좋죠.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막 넓진 않았는데 분위기는 쵝오였어요. 혼자있어서 더 좋았을수도있지만..ㅋㅋ


여기는 실외입니다.ㅋㅋㅋ 처음엔 단체석인가.. 햇는데 중간중간 작은 테이블들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단체석으로 앉아도 되고 개별로 앉아도되고~~ㅋㅋ 이날은 비가와서 나가보진 못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요건 명함을 티켓컨셉으로 만든거라고 주셨어요.ㅋㅋㅋㅋㅋ 괜춘한듯..ㅋㅋ 아그리고 여기 카페는 10:00 부터 23:59분까지입니당!!


불당오니 로고가 정말 이쁜거같더라구요. 로고마저 분위기 있는..ㅋㅋㅋㅋㅋ글구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은 산미 없고!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 ) 나중에 비 안오는날도 한번가보고싶네요. 잘 마셨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