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탕정 맛집/탕정 엄청난해장국 콩나물해장국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8. 5.

#엄청난해장국

전화번호 : 041-543-8188

영업시간 : 06:00 ~ 19: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아산 해장국맛집/아산 탕정면 해장국/탕정 해장국 맛집

탕정 콩나물국밥 맛집/아산 콩나물국밥/아산 엄청난해장국

우린 점심으로 탕정에 있는 엄청난해장국집을 갔습니다. 여기 콩나물국밥이 그렇게 깔끔하고 맛있다며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습니다.ㅋㅋㅋㅋ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어요.ㅋㅋ
메뉴판입니다. 저는 콩나물해장국으로 주문했습니다. 내장탕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처음 왔으니까 콩나물국밥부터..ㅋㅋ 나중에 오면 짬뽕(내장+선지)로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
기본 반찬으로는 이렇게 배추김치랑 깍두기가 나와요. 깍두기는 좀 덜익어서 그런가 심심한 맛이긴했는데 나뿌지않았어요. 배추김치는 맛있었습니다.
요건 다른 쌤이 드신 짬뽕(내장+선지) 해장국입니다. 위에 선지가 잔뜩 아래는 내장이 잔뜩!! 아 한 입 뺏어 먹어볼껄..ㅋㅋㅋㅋㅋ전 요건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깔끔하고 맛있다구 하시더라구요. 나중에 먹어보는걸로.!!ㅋㅋㅋ
요건 제가 주문한 콩나물해장국입니다. 사진은 이거밖에 없지만.. 안에 북어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콩나물해장국집이 있는데 거기랑 맛이 비슷하더라구요. 근데 여기가 북어맛이 좀 더 강했습니다.ㅋㅋㅋㅋ 담에 회식하고 또 올거같은 엄청난해장국! 담에 짬뽕해장국으로 먹어볼게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