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계룡 카페/계룡 예쁜 카페 추천/계룡 카페 아르볼그란데366 그림같은 곳

by jjo_Mean 2020. 7. 18.

#아르볼그란데366

전화번호 : 042-841-036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계룡 카페/계룡예쁜카페/계룡 분위기 좋은 카페/계룡산 카페

계룡 아르볼그란데366/아르볼그란데366 카페/사진찍기 좋은 카페

오늘은 공주에서 친척들이랑 모임이 있던날!! 다같이 점심을 먹고 계룡에 있는 아르볼그란데366이라는 카페로 갔어요.ㅋㅋ 전에도 이모네 놀러왔다가 몇 번 와본 카페인데 날 밝을 때는 처음 와봤네요ㅋㅋㅋㅋ
카페 뒤에는 가정집입니다..ㅋㅋ 무튼 이 날 하늘이 너무 예뻐서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아르볼그란데가 스페인어로 큰(그란데) 나무(아르볼)라는 뜻이래요. 이 카페 옆에 있는 저 큰 나무를 보고 이름을 지었다고해요.ㅋㅋ 전에 밤에 왔을 때 저 나무 아래 조명이 들어왔었던 기억이 나는뎅.. 무튼 밤에도 예뻤어요.
여기는 1층입니다.ㅋㅋ 1층은 3-4인석 2층은 단체석으로 되있었어요.
ㅋㅋㅋ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었던거같아요. 우리는 라떼랑, 에소프레소, 아이스아메리카노, 얼그레이 밀크티 이렇게 주문했어요.ㅋㅋ
빵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여기 스콘이 유명한가 스콘 선물박스도 따로 있더라구요.
우리는 주문하고 2층으로 고고고고
여기가 2층입니당!! 2층은 단체 손님들을 위한 공간 같았어요.ㅋㅋㅋ 위에 사진 말고도 단체석이 더 있습니다. 거긴 우리가 앉았는데 너무 북적이고 정신없어보여서 사진은 따로 안찍었어요.ㅋㅋㅋ
여기는 테라스입니당.ㅋㅋㅋ테라스에도 앉아서 마실 수 있는 자리가 많았어요. 풍경도 너무 예쁘고 하늘도 예쁘....고 다 예쁜데 느므 덥댜.....ㅋㅋ
그리고 아르볼그란데366 카페는 중간중간 창문이 정말 많았는데 창문 밖으로 보이는 풍경들도 넘 예뻤어요. 이런데 앉아서 사진찍고싶었는데 역광이라.....쥐쥐ㅜㅜㅋㅋ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진은 없네요;; 히히 무튼 여기 커피 정말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고 고소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커피 좀 마시다가 사촌들이랑 사진찍으러 밖에 나왔는데 차우차우가 있더라구요. 세상 편하게 늘어져 있는 차우차우!! 네가 세상 부럽다 : )
ㅋㅋㅋ갑자기 사촌동생이 언니들 선물을 사왔다며 이솝 바디워시를ㅠ_ㅠ 기분좋게 인증샷도 찍어주고 다시 천안으루 돌아왔습니당ㅋㅋㅋ흑 잘쓸게 아가 : ) 이솝 바디워시는 조만간 포스팅 하겠습니다!!
정말 풍경도 예쁘고 사진찍기에도 좋았던 계룡 아르볼그란데366카페!! 정말 추천하고싶은 카페였습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