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취호/천안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꼬치 맛집 취호!!

by jjo_Mean 2020. 8. 1.

#취호

전화번호 : 041-566-1693

영업시간 : 17:00 ~ 01:00

*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천안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불당동 취호/불당동 꼬치집

불당동 꼬치맛집/천안 꼬치맛집/불당동 회식/불당동 모임

회식이 있던 날. 2차로 우리는 꼬치를 먹으러 취호라는 술집을 갔습니다.


여기는 1층입니다. 그리고 이 뒷쪽에는 단체석이 있는데 우리는 거기로 갔어요.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거보니.. 2층도 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담에 오면 2층으로 가봐야쥐이이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테이블당 꼬치 7종세트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7종세트에는 닭파, 츠쿠네, 똥집, 염통, 토마토베이컨, 파인베이컨, 은행 이렇게 나온다고해요.


기본안주로는 양배추에 간장소스가 뿌려져 나왔어요. 첨엔 너무 생양배추라 맛없을거같아서 안먹다가 궁금해서 먹어봤더니 맛있더라구요..??ㅋㅋ 직접여기서 만든 간장소스인가.. 양배추랑도 잘어울리고 간장소스가 달달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먼저 나온 파인베이컨이랑 염통이랑 은행꼬치입니다.ㅋㅋㅋ 다 괜찮았는데 저는 염통꼬치가 정말 맛있엇어요.ㅋㅋㅋㅋㅋㅋ


토마토베이컨꼬치랑 똥집입니다.ㅋㅋㅋ 전 구운토마토는 물컹거리는 느낌때문에 잘 안먹게되더라구요. 꼬치중에서는 염통, 똥집꼬치를 제일 좋아해요.ㅋㅋㅋ 여기 똥집꼬치도 역시나 맛있게 먹었네요.ㅋㅋㅋㅋ


이게 츠쿠네꼬치입니다. 츠쿠네가 다진고기를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어서 구운거라고해요. 우리나랑 떡갈비랑 비슷한듯.ㅋㅋㅋㅋㅋ 저 츠쿠네를 간장소스랑 노른자랑 섞은 소스에 찍어먹으면 됩니다.ㅋㅋ 맛은 있었어요. 처음에 노른자를 찍어먹으라길래 이상할줄알았더니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ㅋㅋ


이건 닭파꼬치입니다.ㅋㅋㅋㅋㅋ 요건 쏘쏘..ㅋㅋㅋ뭔가 배불러서 닭고기는 땡기지가 않았어요ㅠㅠ.. 나중에 오면 이제 모듬으로 말고 따로따로 먹고싶은 꼬치로 선택해서 주문해야겠어요.ㅋㅋ


우리 팀 정신없는 짠 샷으로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 신불당동 꼬치 맛집 취호! 잘먹고왔습니다. 나중에 또 올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