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육개장/배방 제육볶음/배방 천돌축산 점심메뉴

by jjo_Mean 2020. 7. 31.

#천돌축산

전화번호 : 041-549-102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배방 맛집/배방 천돌축산/배방 육개장 맛집/배방 제육볶음

아산 배방 점심/천돌축산 메뉴

오늘은 배방에 있는 천돌축산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ㅋㅋㅋㅋ 정육식당이라 고기드실분들은 입구에서 고기는 따로 구입하고 들어오셔야됩니당.


원래 육개장을 먹으러 왔는데 제육볶음 보니까 또.. 제육볶음이 먹고싶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제육볶음으로 주문했습니다. 제육볶음은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기본상차림입니다. 기본 반찬들은 쏘쏘~~ 특이했던건 저 양배추김치..?ㅋㅋ 김치랑 같은 양념인데 양배추로 만든거더라구요. 상추 쌈은 제육볶음을 주문해서 따로 나왔어요. 


요건 다른 직원이 주문한 육개장입니다. 한 입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괜찮았습니당. 담에 오면 육개장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이건 제육볶음 주문하면 나오는 콩나물국입니다. 콩나물국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제육볶음! 2인분인데 양은 많았어요.ㅋㅋㅋㅋ 흑 근데 제육볶음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가 고기에 간이 하나도 안베어있더라구요ㅠ.ㅠ 양념은 맛있었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양념이랑 고기랑 따로노는 그런 맛이었어요.ㅠㅠ아쉽.. 담엔 육개장으로 먹어야징..ㅋㅋ 그래도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