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제주도 여행/우도 전기차 대여/우도 사이드카 걸리버여행기에서 대여했어요.

by jjo_Mean 2020. 1. 29.

#걸리버여행기 #제주도 전기차

전화번호 : 010-7419-3618

추천 ★★★★☆


제주도여행/우도 전기차 대여/우도 오토바이 대여/우도 싸이드카

우도 사이드카/걸리버여행기 사이드카/걸리버여행기 전기차/우도 여행

ㅋㅋㅋㅋ제주도 여행에서 반나절은 우도에서 보냈습니다. 우도 섬에 도착하면 전기차 대여해 주는 곳이 엄청 많더라구요. 다른 블로그에서 알아보고 가긴 했지만 막 호객행위로 정신없게해서 그냥 아무곳이나 들어갔어요.


우릭가 간 곳은 걸리버여행기라는 렌탈샵이에요. 생각보다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가격표에요. 우리는 대형 싸이드카로 대여했어요. 가격은 4만원이라고 적혀있는데 현금으로 하고 뭐해서 3만원에 렌탈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되어있지만 비수기라 그런지 그냥 초과되도 된다고 하셨어요.ㅋㅋㅋㅋ


바로 요것이 우리가 탈 싸이드카! 핑크핑크 넘 예뻤어요.ㅋㅋㅋㅋㅋㅋ 최대 2명 앉을 수 있습니당.ㅋㅋㅋ


조작하는 방법도 출발하기전에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세요.ㅋㅋ 우리도 장롱면허인데... 쉽게 운전할 수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차들이 가끔 다니긴 하지만 알아서 비켜주시고 천천히 다니셔서 안전하게 다닐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중간중간 전기차를 세워두고 바다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ㅠㅠ 정말 지금까지 제주도 여행에서 젤 여유롭고 날씨도 좋았던날이었어요. 아파서 고생했는데 진짜 힐링됐던날.ㅠㅠㅠ


포토존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막 빠르게 돌지 말고 천천히 구경하면서 돌아보세요!ㅋㅋㅋㅋ


아 면허증은 따로 필요 없었어요.ㅋㅋㅋㅋㅋ!! 우도는 날씨 좋으면 정말 차 가져가시지말구 전기차 대여해서 돌아 다니는걸 추천드립니다!! 구경하고 먹거리 먹으면서 우도 한바퀴 도는데 여유롭게 3시간정도 걸렸던거같아요. 나중에 제주도 여행가면 한 번더 가보고싶은 곳입니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