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카페/천안 성환 카페 동민목장/천안 동민목장 카페 분위기 좋아요.

by jjo_Mean 2020. 7. 15.

#동민목장

전화번호 : 010-7572-7745

영업시간

 - 평일 : 11:00 ~ 21:00 

 - 금요일, 토요일 : 11:00 ~22:00

 - 일요일 : 11:00 ~ 20: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카페/천안 성환 카페/성환 예쁜 카페/성환 동민목장/천안 동민목장

천안 추천 카페/천안 분위기 좋은 카페

학교일로 서울에 출장을 갔다가 내려오면서 천안에 있는 동민목장이라는 카페를 가봤어요. 이런곳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팀장님이 막 검색해보시더니 동민목장으로 출바알ㅋㅋㅋ


ㅋㅋㅋㅋ이게 처음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물이라 여기가 카페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


주문은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위에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 좋으면 옥상에서 마시기에도 정말 좋을거같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ㅋㅋㅋ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팀장님은 카푸치노를 주문했는데 메뉴에는 카푸치노가 없었는데 해주시겠다고 하더라구요..


동민목장은 노키즈존이고, 애완견도 입장이 불가해요.ㅋㅋㅋ


본건물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단체석도 있고 분위기는 좋더라구요.


밖에 산책하고 사진찍고 놀기에도 좋게 꾸며져 있었고 밖에도 중간중간 야외에서 마실 수 있게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빵도 판매하고 있는데 종류가 막~ 많지는 않았습니다.ㅋㅋㅋ근데 빵은 맛있어 보였어용 ㅠㅠㅠ


드디어 나온커피!! 음음 카푸치노는 쏘쏘..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커피맛은 괜찮았는데 저 컵 겉에서 걸레 냄새가 좀 났어요ㅠ_ㅠ...으윽ㅋㅋ 비왔던 날이라 더 그랬나..무튼 그거말곤 커피맛은 괜찮았습니다.


이렇게 별관도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마셨어요.ㅋㅋㅋㅋㅋ


본관보다 별관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여!! 레트로 감성으로 꾸며져 있는데 전 너무 맘에 들었어요.


별관도 생각보다 넓고 자리도 많고 단체석도 있었습니다.ㅋㅋㅋㅋ데이트로 와서 사진찍고 놀기에 딱 좋은공간 같았어요.


ㅋㅋㅋ창밖에는 저렇게 장독대들이 와와와와왕~~ㅋㅋ 뭔가 시골 할머니댁 놀러온거같은 기분도 들고..^^;;


정말 제가 맘에 들었던건 바로 요것!! 라디오가 나오고 노래가 나오는데 정말 너무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여기 옆에 앉아서 멍하니 듣고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ㅋ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좋았던거같기두해여. 주말에 사람 많고 북적거리면...음...그럼 어디든 안좋나..ㅋㅋ 무튼! 조용히 잘 다녀온 천안 동민목장 카페!! 추천 드리고싶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