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고양 도내동 카페/도내동 카페보니또 커피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7. 4.

#카페보니또

전화번호 : 031-965-465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카페보니또/보니또/고양 도내동 카페/도내동 추천 카페

보니또 추천/보니또 도내점/도내동 예쁜카페

우리는 1차로 배터지게 먹고 커피를 마시러 도내동에 있는 카페 보니또에 갔습니다.
밖에서 보는거랑 다르게 실내가 정말 넓었어요. 2층도 있었는데 2층은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커피원두랑 텀블러, 등등 다양한 것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ㅋㅋㅋ
자몽에이드는 역시나~ 맛있었고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맛있었습니다. 고소하고 진하고~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시원시원~잘 마셨습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