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노량진 맛집/노량진 치킨 맛집/노량진 허브치킨 수원왕갈비치킨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7. 21.

#허브치킨

전화번호 : 02-815-6004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노량진 맛집/노량진 치킨/노량진 허브치킨/허브치킨 메뉴

노량진 치킨맛집/노량진 수원왕갈비치킨/허브구이치킨

우리는 2차로 노량진역에서 가까운 허브치킨집을 갔습니다. 1차 배터지게 먹고 2차로 치킨을;;ㅋㅋ 아주 배를 터뜨릴라고 작정하고 간거같아요. 물론 저도 동의를 했지만^^..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밖에서 보는거와 다르게 가게가 넓었어요.


우리는 뼈로 후라이드반/수원왕갈비반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기본으로 양념소스랑 치킨무가 나왔어요.


후라이드치킨 수원왕갈비치킨 반반이 나왔씁니당. 여기 원래 돈치킨이었다가 상호명이 바뀐건가..ㅋㅋ 접시에는 돈치킨이라고 되있네요ㅋㅋㅋㅋㅋㅋ무튼 허브치킨은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후라이드도 맛있긴했는데 수원왕갈비치킨이 짱짱! 제가 생각했던 맛이랑 좀 다른 맛이었는데 양념이 특이했어요... 막 짜지도 달지도 않고..뭐라 설명은 못하겠댜...ㅠㅠ 직접 가서 드셔보세요^^;;;ㅋㅋㅋ


ㅋㅋㅋ후라이드도 바삭하면서 튀김옷도 두껍지않고 좋았어요!!


또 짠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친구들도 제가 카메라들고 짠하면 가만히 있어주네요ㅋㅋㅋ배부른데도 맛있게 먹고온 노량진 허브치킨!! 후라이드치킨, 수원왕갈비치킨 추천합니다.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