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노량진수산시장 맛집]노량진수산시장 회는 보람수산!! 식당은 쌍둥이네!!

by jjo_Mean 2020. 7. 19.

#노량진수산시장 보람수산

#노량진수산시장 쌍둥이네

전화번호  

  보람수산 - 010-5221-8973

  쌍둥이네 - 02-2254-7913

추천 ★★★☆☆


노량진수산시장/노량진수산시장 맛집/노량진수산시장 추천 맛집

노량진 횟집/노량진 횟집 쌍둥이네/노량진 보람수산

즐겁고 바빴던 토요일!!....ㅋㅋㅋ 가족모임 끝나고 집에 가는길에 갑자기 노량진을 가자고 학교 선후배들한테 급 연락이 왔어요.ㅋㅋㅋ 아침부터 공주갔다가 천안갔다가 서울을 또 갈생각에 피곤해서 좀 고민이 됐었는데... 후배녀석 그냥 답정너..ㅋㅋ 참 좋은 후배네ㅡ.ㅡ;;ㅋㅋㅋ 근데 저는 또 꼬드김에 넘어가서 바로 KTX를 끊었습니당ㅋㅋㅋ 노량진 GOGOGOGOGO...


노량진역 7번출구로 나와서 좀만 직진하면 노량진수산시장이 나와요. 천안에서 노량진까지 한시간도 안걸려서 도착했네요..ㅋㅋㅋㅋㅋ

 

노량신수산시장 구시장은 싹 없어지고 다 신시장으로 들어왔어요. 저는 바로2층으로 들어와서 2층에 있는 가게들만 구경했어요., 1층에 더 많은 가게들이 있으니까 참고하세요.ㅋㅋㅋ


우리는 2-14 보람수산에서 회를 샀습니다.


뭐먹지..뭐먹지 하다가 결국 보람오색회 대짜리로 주문했어요.ㅋㅋㅋ 근데 우린 저 모듬에서 연어 대신에 참돔을 좀 더 넣어달라했어요.


회를 사가지고 우리는 쌍둥이네 식당으로 갔습니다.


우앙 사람 바글바글~~ㅋㅋ 우리는 룸으로 갔습니다. 생각보다 식당은 깔끔했어요.


쌍둥이네 메뉴판입니다. 상차림비는 1인 4,000원이고, 매운탕 안먹으면 1인 5,000원이에요.


ㅋㅋㅋ기본 상차림입니다.! 노량진수산시장에서 전에 갔던 다른 식당은 그래도 기본 상차림이 푸짐하게 나왔던거같은데..여긴 딱 저거뿐이었어요.ㅋㅋㅋㅋ


ㅋㅋ이건 우리가 사온 회입니당.!!모듬 대로 사온건데 다섯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짠짠짠~~ㅋㅋ이날은 정말 피곤해서 술이 잘 안들갈줄 알았는데.. 또 회랑 이렇게 마시니까 술이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 나도 참...ㅎ


회 다 먹어갈때 쯤 우린 매운탕 5인이랑 수제비사리, 라면사리 2개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진짜 돼지들ㅋㅋㅋㅋ


생선살도 많이 들어있고 수제비도 정말 많이 들어있었는데 그걸 또 다 먹었네여^^;;ㅋㅋㅋ 근데 여기 매운탕 정말 맛있었어요! 막 간이 쎄지도 않고 딱 적당했습니다.ㅋㅋㅋㅋ 국물이 넘 맛있어서 공기밥도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매운탕 육수를 더 달라고해서 라면사리를 넣어먹었어요.ㅋㅋㅋㅋ라면사리도 2개였는데 그것도 남김없이 다 먹고 나왔네용;; 이렇게 먹고 2차로 치킨을 먹으러 갔어요..대단한 사람들ㅋㅋㅋㅋㅋㅋ;;  무튼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