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제육볶음 맛집/배방 장수마을 제육볶음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7. 23.

#장수마을

전화번호 : 041-548-4977

영업시간 : 11:30 ~ 21:00

*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배방 맛집/배방 제육볶음 맛집/배방 삼계탕/배방 추천맛집

아산 장수마을/장수마을 메뉴

오늘은 점심으로 배방에 있는 장수마을로 제육볶음을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 제육복음이 그렇게 맛있다며... 추천을 받아서 가보게 됐어요.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제육볶음으로 4인분 미리 주문하고 갔어요.ㅋㅋㅋ삼계탕도 있는데 조리시간이 30분 이내라.. 미리 예약하고 오는게 좋을거같아요. 나중에 삼계탕 먹으러 한번 와봐야겠어요.


우리는 미리 예약 했더니 다 셋팅이 되있었어요.ㅋㅋㅋ 기본 반찬들도 다 맛있고 잘 나오는듯... 사진에는 없지만 해물파전도 좀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처음엔 된장찌개가 메인인줄!! 양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제육볶음!! 2인분씩 나눠서 나왔습니다. 이게 2인분이에요.ㅋㅋㅋㅋㅋ 고기가 두꺼운 고기가 아니고 얇은 고기였는데 전 좋았어요.ㅋㅋㅋㅋ얇은 고기가 먹기에도 좋고 밥에 비벼먹기에도 좋은거같아요.ㅋㅋ무튼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장수마을 제육볶음!! 또 먹으러갈거같네용. 잘 먹엇습니다 :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