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라멘 맛집 히메노라멘 24시간 라멘집이에요.

by jjo_Mean 2020. 7. 22.

#히메노라멘

전화번호 : 070-4142-1990 

영업시간 : 매일 16:00 - 04:00

*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라멘맛집/신불당동 라멘

신불당동 히메노라멘/불당동 히메노라멘 메뉴

후우아..이 날 엄청!!! 열이 받았던 날!!!ㅠㅠ 완전 매운 라멘이 먹고싶어서 라멘집을 찾다가 신불당동에 있는 히메노라멘집을 갔습니다.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넓었고 혼밥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히메노라멘이랑 치킨가라야게를 주문했어요. 라멘 종류는 저거 하나인거같더라구요.

면이랑 안에 들어가는 부수적인것들이랑 맵기, 추가류를 선택 할 수 있었어요. 기본으로는 차슈2p, 김2p, 계란 1/2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저는 질긴면에 마늘은 조금..파는 쪽파! 숙주는 안넣고 차슈를 추가했어요. 분명 매운게 엄청 땡겨서 왔는데... 기본맵기로^^;;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는 김치랑 단무지가 나왔어요.


드디어 나온 히메노라멘!!ㅋㅋ 저 김은 도대체 왜 나오는건지;;;ㅋㅋ 그냥 안먹었어요.ㅋㅋㅋㅋ


차슈는 기본으로 2p가 나오는데 저는 추가해서 4p가 나왔어요. 근데 괜히 추가함..ㅠㅠ 여기 차슈 굉장히 별로더라구요. 양념도 하나도 안되있고..ㅠㅠ 너무 두꺼워서 먹기도 불편했어요ㅠㅠ


면이랑 국물은 맛있었는데 기본맵기는 정말 하나도 안맵더라구요. 이 날 매운게 땡겼으면 4단계는 시켰어야하는데 괜히 맵기 단계에 겁먹어서^^;;ㅋㅋㅋㅋㅋㅋ다음번에 오면 5단계로 시켜야될까봐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치킨가라야게입니다. 요건 모...역시나...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튀김도 생각보다 두껍지도않고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ㅋㅋ전체적으로 맛은 있었는데... 맵기가 너무 아쉬웠어요ㅠ_ㅠ;...내가 선택한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매운거 원하시는 분들은 진짜 4-5단계는 드셔야될거같아요.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