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성정동 맛집/성정동 닭발 맛집/성정동 닭발만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7. 17.

#닭발만

전화번호 : 041-572-5777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성정동 맛집/성정동 닭발 맛집/성정동 닭발만/봉명역 맛집

봉명역 닭발 맛집/봉명역 닭발만/천안 닭발전문점 닭발만

오늘은 성정동에 있는 닭발전문점 닭발만을 가봤습니다ㅋㅋ 근데 간판 '닭발만' 글자가 진짜 무슨 닭발처럼 적혀있었어요.ㅋㅋㅋ 노렸나...ㅋㅋ 무튼 글씨체가 재밌더라구요.


내부는 자리도 많고 모임이나 단체로 와서 앉을 자리도 있었어요.ㅋㅋㅋ 분위기는 막 전에 막걸리 먹어야될거같은 분위기였어요. 근데 저는 이런 분위기를 좋아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메뉴 깔-끔!! 진짜 상호명에 맞게 메인메뉴는 닭발밖에 없었어요.ㅋㅋㅋㅋㅋ 저는 무뼈닭발보다 뼈있는 닭발을 좋아해서 뼈있는 닭발이랑 계란찜, 주먹밥으로 시켰습니다. 


기본상차림으로는 열무김치랑 어묵국물 단무지가 나왔어요.


드드드디어 나온 닭발!!ㅋㅋ 보기에는 완전 빨개서 매워보였는데 생각보다 막 맵진 않았어요. 적당히 매우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그런 맛이었습니당. 정말 자극적인 맛 좋아하고 아프게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심심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저는 그런 매운맛은 즐기지 않아서^^;;ㅋㅋ


그리고 나온 주먹밥입니다.ㅋㅋ 처음에 그냥 이렇게 나와서 알아서 주먹밥 만들어 먹어야되는건가 싶었는데 주먹밥 위에 김가루를 따로 뿌려주신거였어요;;ㅋㅋㅋ 주먹밥도 닭발 국물에 찍어서 먹었더니 역시 굳굳.


계란찜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ㅋㅋ 많이 매웠으면 계란찜도 많이 먹었을텐데ㅋㅋㅋ그정도 맵기가 아니라 계란찜은 많이 남기고왔어요ㅠㅠ


배가 너무 불렀는데 라면사리도 넣어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살짝 고민이 되긴했지만 남기더라도 먹어봐야지..라는 생각에 바로 라면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양념이 맛있으니.. 라면도 역시나 맛있었어요.ㅋㅋㅋ 근데 분명 좀만 먹고 배불러서 남길줄알았는데.. 거의 다먹은건 비밀..ㅋㅋㅋ


ㅋㅋㅋ그렇게 배터지게 먹고 편의점에서 간단히? 맥주를 마셨어요. 그냥 아무맥주나 골라주기 했는데 이름도 이름인데 색 다양한거 보소;;ㅋㅋ레페브라운 맥주는 흑맥주라 좀 무거웠는데 서울숲, 퇴근길, 노을은 비슷비슷한 맛이었던거같아요. 가볍게 마시기 좋은..ㅋㅋ 아 저거 다 제가 마신건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배터지게 먹고 온 닭발맛집 닭발전문점 '닭발만'!! 추천하고싶은 맛집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