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초밥 맛집/배방초밥 초밥세트 먹었어요.

by jjo_Mean 2020. 7. 20.

#배방초밥

전화번호 : 041-533-6620

영업시간 : 11:30 ~21:00 (재료준비) 14:30 ~17:00

*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배방 맛집/배방 초밥 맛집/배방초밥/배방초밥 메뉴

배방 점심/아산 배방추천 맛집

저번주 금요일 점심으로 초밥을 먹으러 배방 월천지구에 있는 배방초밥을 다녀왔습니다.ㅋㅋ건물 아래 아주 작게 식당이 있는데 간판도 작아서 그냥 지나치는 사람들도 많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

 

내부는 밖에서 보는것보다는 넓었어요. 단체로 오기는 힘들고^^;;ㅋㅋ 무튼 사진에서 보이는 테이블 말구 4개정도가 더 있었습니다. 우리는 예약을 하고 갔는데 원래 예약을 안받아주신데요ㅠ 이번이 마지막이라며 받아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


다른 샘들은 장어덮밥으로 주문하고 저는 초밥set로 주문했습니다. 초밥set 구성은 (초밥7pc+중면++알밥+후식과일) 이래요.ㅋㅋㅋ생각보다 구성 괜찮은듯..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인데 저 볶음김치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넘 배고파서 손떨렸나 사진 흔들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장국도 나왔습니다.


우린 예약을 하고가서 음식이 금방나왔어요. 요건 장어덮밥입니다. 한 입 뺏어먹어봤는데 간도 딱이고 장어에서 비린맛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근데 남자들이 먹기엔 양이 좀 적은거같더라구요ㅠㅠㅋㅋㅋ

 

요건 제가 주문한 초밥입니다.ㅋㅋㅋ 광어, 연어, 참치, 새우, 생새우, 계란, 한치!! 이렇게 한피스씩 나왔습니당.ㅋㅋㅋ 초밥은 다 맛있었어요.ㅋㅋㅋ양도 저한텐 딱 좋았습니당. 알밥이랑 중면까지 나와서 먹다보니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


내가 조아하는 생새우초밥!!! 저는 생새우를 느므느므느므느므 좋아해서 요것도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나중에가면 생새우초밥만 더 추가해서 먹을까봐용ㅎㅎ


세트에 포함된 중면입니다. 배불러서 면은 많이 먹진 못하고 국물만 마셨는데 우동국물맛..? 나쁘지않았어요.


요것도 세트에 포함된 알밥입니다!! 세트에 포함된 메뉴라 안에 그냥 간단한 재료들만 들어가있을줄 알았는데 완전 다양하게 들어가있었어요.ㅋㅋㅋ


ㅋㅋㅋㅋ알밥도 역시나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7,900원 가격에 전체적으로 너무 잘 나오는거같아요.


마지막에 과일까지!! 과일은 그때그때 계절에 따라 바뀐다고해요. 너무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온 배방초밥!! 잘먹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