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부대찌개 맛집/불당동 존슨부대찌개

by jjo_Mean 2020. 7. 16.

#존슨부대찌개

전화번호 : 041-551-255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부대찌개 맛집/불당동 추천 맛집

불당동 존슨부대찌개/존슨부대찌개 솔직후기

오늘은 부모님이랑 저녁을 먹으러 존슨부대찌개에 가봤습니다.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하고..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지만 단체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우리는 부대전골세트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세트에는 밥이랑 라면사리가 추가로 나오더라구요.


기본상차림은 요정도 입니다. 근데 부대찌개집 가면 어묵볶음은 꼭 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부대찌개 입니다!! 처음에는 햄이 생각보다 적네..?라고 생각했는데 자르고 나니까 많더라구요. 차돌박이도 들어있고 스팸도 들어있고 햄 종류는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라면사리랑 계란밥이랑 버터입니당!!.ㅋㅋ 버터는 밥에 비벼서 먹으라고 주셨는데 전 구냥 안넣어 먹었어요.ㅋㅋㅋㅋㅋ


푸짐~~ 양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근데 국물이 뭔가 심심한맛이더라구요ㅠㅠ.. 쫄이면 짜면서 맹맹한..? 머라해야하징;ㅋㅋㅋ 무튼 전 육수가 좀 아쉽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밥이랑 같이 비벼먹으니까 나쁘진 않았어요.ㅋㅋ!! 음 근데 담엔 안갈거같은 느낌이..ㅋㅋ 하하; 그래도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