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고기 맛집/신불당동 임대장 한판돌구이전문점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7. 13.

#임대장

전화번호 : 010-4996-4450

영업시간 : 매일 15:30 - 03: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추천 맛집/신불당동 고기맛집/신불당동 맛집

신불당동 삼겹살맛집/신불당동 모임/불당동 추천맛집

오늘은 신불당동에 있는 임대장으로 고기를 먹으러갔습니다.!! 지나다니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봤네용ㅋㅋ


영업시간은 15:30 ~ 03:30까지네요.. 고기집이 세벽 세시반까지;;ㅎㄷㄷㅋ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분위기는 좋았어요.ㅋㅋ 우리는 4시쯤?갔나.. 일찍가서 사람이 없었는데 예약되있는 자리도 많았어요. 주문이랑 동시에 고기가 구워져 나와서 예약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은거같더라구요.


6시이전입장하면 차돌된장찌개랑 대접밥이 서비스래요! 우리도 일찍가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ㅋㅋㅋ


우리는 대장모듬한판(통삼겹+통목살+껍데기)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여기는 고기찍어먹는 특제소스가 따로 나오나봐여. 고기는 특제소스에 떡은 꿀에 껍데기는 콩가루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적혀있었어요.ㅋㅋ배불러도 볶음밥에 치즈추가 필수라는데.. 음 우리는 배불러서 고기도 다 못먹고 나왔어요;ㅠㅠㅋㅋ다음에 먹어보는걸로..ㅋㅋㅋ


일단 기본 반찬들입니다.ㅋㅋ 명이나물이랑 양파절인거랑 묵사발이 나왔어요.ㅋㅋㅋ


이건 6시 이전에 입장한 손님들한테 주는 서비스!! 차돌된장찌개랑 대접밥인데 정말 양도 많고 맛도 있었어요. 된장찌개에 차돌박이도 많이 들어있고 전 만족했습니다.ㅋㅋ


그리고 막국수도 서비스로 나왔어요.!! 고기랑 싸먹으면 꾸르~~ㅋㅋ


소스도 다양하게 나왔어요.ㅋㅋㅋㅋ 가운데는 떡 찍어먹는 꿀입니다. 저는 근데 특제소스만 찍어먹었어요.ㅋㅋ


드디어 나온 대장모듬한판!!ㅋㅋ 야채들도 다양하게 구워져 나오고 저 가운데 빨간소스가 특제소스입니다. 약간 떡볶이 소스맛이 살짝 나는거같기도하고.. ㅋㅋ 전 맛있었어요.ㅋㅋㅋ


껍데기 삼겹살 목살 이렇게 한번에 쌓여 나왔어요.ㅋㅋ 다 구워져 나온거라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 삼겹살, 목살, 껍데기 다 맛있었어요!! 질기지도 않고 잘 구워져서 나온거같더라구여. 원래 오늘 모듬한판으로 주문해서 먹어보고 더 맛있는 고기로만 담에 시켜먹을까 했는데 다 맛있넹..ㅋㅋㅋ 다음에 가도 모듬한판으로 주문할거같네요..ㅋㅋㅋㅋ 잘 먹고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