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백석동 카페/백석동 보드웰 카페 넓고 조용해서 좋아요.

by jjo_Mean 2020. 6. 15.

#보드웰

전화번호 : 041-553-535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보드웰 카페/천안 백석동 카페/백석동 보드웰카페

천안 백석동 조용한카페/조용한 카페/백석동 추천 카페

주말 오후! 백석동에 있는 보드웰 카페를 가봤습니다. 2층으로 되어있고 생각보다 카페가 꽤 컸어요. 아 그리고 전용주차장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는 1층입니다. 1층은 단체석이 많더라구요. 우리도 1층에 앉았다가 단체 손님들 때문에 시끌시끌해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여기가 2층입니다. 2층도 단체석이 많았어요;; 여기는 단체석 전용카페인가.ㅋㅋㅋㅋㅋ회의실처럼 룸으로 되있는 단체석도 있었습니다.ㅋㅋ 그래도 2층은 공부하는 손님들도 있고 조용조용했어요.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2잔으로 주문했어요. 


마카랑이랑 케이크 종류도 많았어요.ㅋㅋㅋ 케이크도 먹고싶었지만... 패스ㅠ_ㅠㅋㅋㅋ


선물용으로 이렇게 블랜딩 더치커피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좋은 선물이 될거같았어요.ㅋㅋ


드디어 나온 아이스아메리카노!! 코로나 때문에 일회용잔에 주실 줄 알았는데 여기는 그냥 유리잔에 나오더라구요.ㅋㅋ 커피는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산미가 있는 커피는 아니었어요. 고소하고 진한..ㅋㅋ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집 근처니까 자주 갈거같네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