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차돌박이맛집 차돌집!!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7. 12.

#차돌집

전화번호 : 041-568-6677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구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차돌집/불당동 고기맛집

불당동 차돌박이 맛집/불당동 추천 맛집

일있어서 좀 늦게 퇴근하고 직원들이랑 급벙개를 한 날!! 고기가 먹고싶어서 구불당에 있는 차돌집을 갔습니다.ㅋㅋㅋ 


내부사진을 들어올 때 못찍어서 나갈 때 급하게 찍었더니.. 카메라 렌즈도 못닦고 고냥 찍었네요..ㅎㄷㄷㅋㅋ 집에와서 사진 보니까 완전 뿌옇게 찍혔더라구요;ㅋㅋ 올릴까 말까~ 하다가 이렇게라도 내부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있을까싶어 고냥 올립니당ㅋㅋ 무튼 내부는 막 넓진 않았어요.ㅋㅋ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차돌박이랑 생갈비살을 시켰습니다.ㅋㅋ차돌박이만 먹으면 느끼할까봐 마지막에 추가로 생갈비살도 1인분 추가했어요.ㅋ


기본상차림!!. 기본반찬들은 고기랑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들로 나왔습니다..ㅋㅋㅋ


ㅋㅋㅋ차돌박이랑 숙주랑 같이 나오는데 숙주는 추가로 더 달라고 하면 주셨어요.ㅋㅋ


ㅋㅋㅋ 금방금방 익어서 굳!!!ㅋㅋㅋ 너무 오래 익히면 질겨지니까 다 익은건 숙주위에 올려놓고 먹었어요.ㅋㅋ아 그리고 저 에비앙 생수는 식당에서 준게 아니라 따로 가져온 물입니다!!ㅋㅋㅋㅋㅋㅋ


맛있게 구워진 차돌박이 입니다! 맛은 있었는데 많이 먹다보니까 좀 느끼해지더라구요....역시나ㅋㅋㅋㅋ


마지막에 추가주문한 생갈비살입니다.ㅋㅋㅋ 정신없이 굽고 먹다보니.. 생갈비살 사진은 이거뿐이네여^^;;ㅋㅋ 배가 너무 불러서 많이는 못먹었지만 생갈비살도 맛은 괜찮았어요.ㅋㅋ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온 차돌집!! 잘 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