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방동 맛집/신방동 선산곱창/신방동 김태주선산곱창 전골 너무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7. 10.

#선산곱창

전화번호 : 041-576-998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신방통정지구 맛집/신방동 선산곱창/신방동 김태주선산곱창

신방동 곱창전골 맛집/천안 곱창전골 맛집

오늘은 엄마아빠랑 신방동 신방통정지구에 있는 선산곱창으로 곱창전골을 먹으러 가봤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냥 많이 넓지도 좁지도 않았는데 단체회식이나 모임으로는 힘들거같더라구요.


우리는 곱창3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저게 곱창구이가 아니라 전골입니다 : )


기본상차림은 이게 끝이에요! 저 옛날소시지가 얼마나 맛있던지 하하;;ㅋㅋ


그리고 나온 곱창전골!! 여기는 곱창전골이 신기하게 나왔어요. 위에는 김치가 올려져 있고 저 하얀색은 사골국물 얼린거래용ㅋㅋㅋㅋㅋ


안에 곱창이 정말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곱창도 들어있고 염통도 들어있고..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15분정도 끓여줘야 곱창이 연하고 맛있어진다고해요..ㅋㅋㅋ 기다림이 필요한..ㅋㅋ 그래서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오면 끓여놔주신다고 다음부턴 전화예약하고 오라고하시더라구요.ㅋㅋ 다음부턴 그러는걸루..ㅋㅋ


그리고 대접밥도 하나씩 먹었어요. 그냥 공기밥이랑 가격도 똑같은데 곱창전골일아 비벼먹을 수 있게 참기름이랑 김가루가 뿌려져 나왔어요.


저는 곱창전골이랑 비벼서 먹었습니다.ㅋㅋㅋ 곱창전골 ㅠㅠ 김치도 들어가고 사골국물이 들어가니까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끓이면 끓일수록 넘 맛있었어요. 나중에 또 가봐야겠어요! 잘 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