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신불당동 카페/신불당동 언덕위커피나무 카페

by jjo_Mean 2020. 5. 31.

#언덕위커피나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신불당동 카페/불당동 카페/신불당동 언덕위커피나무

잠깐 밥먹으러 가기전에 커피사러 들른 언덕위커피나무 입니다.ㅋㅋ 전에는 저 카페 다른 이름이었던거같은데;; 간판이 바꼈네요.ㅋㅋ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막 넓지는 않았는데 깔끔했어요.ㅋㅋ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하고 밑에 사진에 있는 다쿠아즈도 하나 사봤어요.
마카롱도 팔고 케이크도 있었습니다. 저는 다쿠아즈가 궁금해서 치즈다쿠아즈로 사봤어요.ㅋㅋㅋ
커피는 약간 산미가 있긴 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오 치즈다쿠아즈!! 이거 진짜 맛있어요. 겉에는 빵? 쿠키?같은데 폭신거리고 가운데 치즈크림은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ㅋㅋㅋ 나중에 언덕위커피나무가면 한 번 더 사먹어보고싶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