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불당동 카페/불당동 엘커피 얼그레이차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5. 9.

#엘커피

전화번호 : 041-417-011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추천


불당동 카페/신불당동 카페/불당동 엘커피

불당동 차 맛집/불당동 추천 카페/불당동 조용한 카페

주말에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들어가게된 불당동에 있는 엘커피 카페 입니다. 생각보다 자리가 넓었어요. 1층도 있고 2층도 있고~ㅋㅋ 제가 찍은 곳은 1층이에요.ㅋㅋㅋ 
휴지, 물은 셀프바에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공간도 있습니당ㅋㅋㅋ
우링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얼그레이차를 주문했어요.ㅋㅋㅋ
아메리카노 원두는 다크랑 라이트 선택할 수 있어요.ㅋㅋ 저는 원래 다크를 좋아하는뎅... 남자친구가 라이트를 주문해왔네여.ㅋㅋㅋㅋㅋㅋ
한참 마시다가 생각나서 급하게 사진 찍었네요;ㅋㅋㅋㅋ 얼그레이차는 따로 또 물을 계속 따라 마실 수 있도록 주전자도 같이 줬어요.ㅋㅋㅋ
컵에 대고 저렇게 눌러주면 차가 나와요!! 집에 하나 두고싶다...ㅋㅋㅋ 무튼 차가 티백으로 타마시는거랑 역시 다른 맛..! 맛있었어요. 다른 사람들도 보니까 여기서 차를 많이 드시는거 같더라구요. 차 맛집인가~ㅋㅋ아이스아메리카노는 라이트라 그런가 많이 연했어요. 나중에는 다크로 주문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