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분위기 좋은 술집/불당동 희미한옛사랑의그림자

by jjo_Mean 2020. 7. 3.

#희미한옛사랑의그림자

전화번호 : 041-566-2232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불당동 맛집/천안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술집/희미한옛사랑의그림자

신불당동 분위기 좋은 술집/불당동 레트로 술집

어제 직원들이랑 2차로 간 희미한 옛사랑의 그림자에 갔습니다. 2층에 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외부 인테리어도 넘 이쁘고 괜찮았어요.ㅋㅋㅋㅋ 1층이었으면 손님들이 더 많이 왔을거같더라구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레트로 갬성이었어요. 노래도 크게 틀어놓지 않아서 얘기하기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괜찮을거같았어요.ㅋㅋㅋ


우리는 오뎅탕이랑 제육볶음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안주로는 이렇게 나왔어요. 번데기에 옛날 과자에 김에~~ 기본 안주도 레트로 감성이네요 ㅋㅋ


먼저 나온 오뎅탕입니다.ㅋㅋㅋ 오뎅이 진짜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완전 푸짐...ㅋㅋ 오뎅 종류도 다양하고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술안주로 최고였던거같네요.ㅋㅋ


우리가 치킨을 먹고와서 느끼하다며 매운안주로 제육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제육볶음도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청양고추 때문에 못드실수도..ㅠㅠ


이건 마지막에 수박이 서비스로 나왔어요.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안주 양이 엄청 푸짐하고 맛있었던 희미한옛사랑의그림자!! 나중에 또 갈게요. 잘먹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