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풍세 맛집/풍세 홍콩손짜장 중국집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7. 2.

#홍콩손짜장

전화번호 : 041-553-619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풍세 중국집/풍세 맛집/풍세 홍콩손짜장/홍콩손짜장 메뉴

홍콩손짜장 탕수육/풍세 중국집 맛집

오늘은 풍세에 있는 홍콩손짜장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전에 간짜장을 먹고 포스팅을 했었는데 오늘은 탕수육이랑 볶음밥 메뉴를 주문해서 또 포스팅합니다.ㅋㅋ


다같이 먹을 탕수육 중을 주문하고 저는 볶음밥을 주문했어요.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 볶음밥 때문에 김치가 나온건가..ㅋㅋ 원래 나오는건가 그건 모르겠네용ㅋㅋ


먼저 나온 탕수육!! 중인데 양은 생각보다 많은거같았어요.ㅋㅋㅋ 소스는 뿌려져 나오는데 찍먹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할 때 미리 말씀드려야될거같아요.


탕수육은 바삭하고 맛잇었어요. 튀김옷이 두꺼운 것도 있었지만 기름이 많지 않아서 나쁘진 않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나온 볶음밥! 여기 볶음밥은 다른 중국집이랑 좀 달랐어요. 계란 후라이가 올려져 있고 국물은 짬뽕국물이 아니라 김칫국? 배추국..?같은거였어요.ㅋㅋ


ㅋㅋㅋㅋ양이 많아서 전 다 먹진 못했지만 맛있었습니다.!! 밥도 꼬들꼬들하고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