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역 맛집/천안역 근처 맛집/천안역 조양식당 오삼불고기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6. 30.

#조양식당

전화번호 : 041-565-4544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17:00)

*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천안역 맛집/대흥동 맛집/천안 대흥동 맛집/천안역 조양식당

조양식당 오삼불고기/조양식당 메뉴

오늘은 천안 대흥동에 있는 조양식당으로 오삼불고기를 먹으러 갔어요.ㅋㅋㅋ 천안역 근처에 있어서 천안역에서 걸어가셔도 됩니다. 우리는 차를 가져갔는데 주차가 힘들긴하더라구여; 그냥 골목어딘가에...ㅋㅋ


실내는 넓었어요. 단체나 모임으로도 괜찮을거같았어요.


메뉴 간-단ㅋㅋ 우리는 오삼불고기로 주문했습니다. 오삼불고기 포장도 된다고해요.ㅋㅋㅋㅋ


원산지는 참고하세요.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오삼불고기랑 기본 상차림입니다. 여기는 기본상차림을 먼저 주는게 아니라 오삼불고기 나올 때 한번에 나오더라구요.ㅋㅋㅋ


기본반찬들은 전체적으로 쏘쏘햇했는데 저 오이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오삼불고기 진짜 너무 맛있게 보이죠. 오징어도 큼지막하고  얇은 고기가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두꺼운 삼겹살이 들어있었어요.


처음엔 별로 안맵네~~ 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매워지더라구요.ㅋㅋㅋ


이렇게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삼겹살도 정말 맛있고 오징어도 맛있고~ㅋㅋ


마지막엔 밥 남은걸 다 넣어서 비벼 먹었어요. 양념이 매콤달달하니 맛있어서 이렇게 비벼먹으니까 짱짱이더라구여.ㅋㅋㅋ 무튼 배부르게 먹고온 조양식당 오삼불고기!! 나중에 또 가봐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