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삼다별장 추천해요!!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7. 1.

#삼다별장

전화번호 : 070-4896-3400

영업시간 : 매일 17:00 - 23:30 last order ( pm. 11:00 )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삼다별장/삼다별장 딱새우회

천안 딱새우회 맛집/불당동 추천 맛집/삼다별장 돔베고기

오늘은 딱새우회를 먹으러 삼다별장에 갔습니다. 전에 딱새우찜을 먹었었는데 이번엔 회로 먹어보려구요!!!


이렇게 셋팅이 되있었는데 이건 다 딱새우찜 먹을 때 필요한거에요.ㅋㅋㅋㅋ


아 실내는 넓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는데 사진을 이거밖에 못찍었네요.ㅠ_ㅠㅋㅋ 무튼 제주도 영상도 나오고 분위기 정말 좋았습니다!!


우리는 딱새우회 하나랑 문어반판+돔베고기반판 이렇게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해물짬뽕도 추가했습니다. 둘이 엄청 먹었네용;


음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빵이랑 샐러드가 나왔어요. 저 무말랭이랑 마늘, 고추는 돔베고기를 시켜서 나온겁니당!


드디어 나온 딱새우회, 돔베고기, 문어숙회!!! 그리고 한라산ㅋㅋㅋㅋㅋㅋ 너무 다 맛있어보이죠!!!


정말 제주도에 온 기분이더라구요.ㅋㅋㅋ 금방 취할거같아서 한라산은 한병만 마시고 참이슬로 바꿨습니당..ㅋㅋㅋ


딱새우회입니다. 살도 통통하고 새우도 크고 먹음직스러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데코레이션입니당.ㅋㅋㅋ 새우머리는 나중에 따로 버터구이로 튀겨져서 나왔어요.ㅋㅋㅋㅋ


딱새우회!! 초장에 찍어서 한입에..ㅋㅋ 아아 또먹고싶당ㅋㅋㅋ 고소하고 단맛도 나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돔베고기랑 문어숙회입니당.ㅋㅋ 둘다 정말 맛있었어요. 돔베고기는 좀 먹고 사진을 찍어서 양이 없어보이는데 많았습니당.ㅋㅋㅋㅋㅋ!! 둘이가면 이렇게 반반 먹는것도 좋은거같아요.ㅋㅋㅋ

돔베고기는 무말랭이랑 같이 먹었는데 역시 굳굳.. 약간 단맛도 났어요.ㅋㅋㅋㅋ 문어숙회도 안질기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 ㅋㅋㅋㅋ


안주가 좋아서그런가 술도 잘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


새우 머리 튀김입니당!! ㅋㅋㅋ 먹는 방법은 따로 알려주시더라구요.ㅋㅋ 딱새우 머리!! 엄청 고소하고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맥주안주로 딱인거같아서 우리는 맥주도 한 잔시켰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해물짬뽕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ㅋㅋㅋ 국물 요리가 이거뿐이더라구요.ㅋㅋㅋㅋ


와 여기 해물짬뽕에 딱새우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6개였나.. 꽃게도 크게 들어있고..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고;ㅋㅋㅋ 완전 고퀄이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배불러서 면은 못먹었지만 해산물은 다 먹구왔어요;ㅋㅋㅋ 정말 맛있고 배터지게 먹고온 삼다별장! 다음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