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고양 행신동 맛집/행신동 이모네맛집 다 맛있었어요.

by jjo_Mean 2020. 7. 7.

#이모네맛집

전화번호 : 031-938-7741

영업시간 : 15:00 ~ 02:00 

*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고양 행신동 술집/행신동 가성비 술집/행신동 이모네맛집

행신동 추천 술집/행신동 추천 맛집/이모네맛집 메뉴

우리는 2차로 행신동에 있는 이모네맛집에 왔습니다. 밖에서 보기에는 가게가 좁아 보였는데 안에 숨겨진 공간들이.ㅋ.ㅋ 무튼 넓었어요.


실내 사진은 여기밖에 찍지못했지만 여기말고도 저 문 뒤로 더 있어요.ㅋㅋㅋ


우리는 오징어숙회랑 가지튀김, 대왕계란말이를 주문했어여.ㅋㅋㅋ 술은 그냥 소주우..


기본상차리입니다. 기본상차림이 집반찬처럼 나왔어요.ㅋㅋ 어묵볶음도, 코나물무침도 다 맛있었어요.ㅋㅋ


먼저 나온 오징어숙회! 이건 다른 친구들이 좀 먹고 찍은 사진이라.. 양이 적어보이네요.ㅋㅋㅋ 무튼 오징어숙회 질기지도 않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ㅋ


그리고 나온 가지튀김!! 남자친구가 이건 꼭 시켜야된다며..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고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튀김안에 가지랑 만두 속처럼 고기가 들어있는데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왜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구여.ㅋㅋㅋ


이건 대왕계란말이입니다.ㅋㅋㅋ 사진으로는 다 안담겼는데 정말 대왕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안에도 계란으로 가득차있고 넘 맛있었습니다. 치즈가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거같다는 아쉬움이있찌만 만족했어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았던 이모네맛집!! 행신동 놀러가면 또 갈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