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도내동 방아골]고양 도내동 맛집/도내동 닭도리탕 맛집 방아골 추천해요!!

by jjo_Mean 2020. 7. 5.

#방아골

전화번호 : 031-972-2062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도내동 맛집/고양 도내동 맛집/도내동 방아골/방아골 닭백숙

고양 닭백숙 맛집/고양 닭도리탕 맛집/방아골 닭도리탕

오늘은 친구들이랑 고양 도내동 있는 닭백숙, 닭도리탕 맛집 방아골을 갔습니다. 여기는 홀도 있고 룸도 있는데 룸은 미리 예약을 해야돼요.


여기는 바로 룸!!! 할머니댁에 놀러온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


우리끼리만 편하게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ㅋㅋ 테이블 2개에 편하게 술마시고 먹고 놀기에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감자전이랑 황기닭이랑 닭볶음탕으로 하나씩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기본 상차림도 집반찬 할머니반찬 같았어요.ㅋㅋㅋㅋ


감자전도 주문 했겠다!! 분위기도 좋겠다!! 소주마시기 전에 막걸리도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먼저 나온 감자전입니다. 쫀득쫀득 너무 맛있고 막걸리랑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ㅜㅜ


그리고 나온 닭도리탕입니다.!! 닭이 진짜 엄!!청 컸어요. 이건 손질해놔서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아래 황기닭 사진보면 느끼실거에요ㅋㅋ


ㅋㅋㅋ닭도리탕 맵기도 적당하고 살도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일반 먹던 닭도리탕 국물맛이랑 좀 달라요.ㅋㅋㅋ무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뚜둥!! 닭백숙!!입니다.ㅋㅋㅋ 이 사진 보니까 알겠죠. 엄청 컸어요.ㅋㅋㅋ 국물은 당연히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안에 죽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끓기 시작하면 밑에 죽이 늘러붙지않게 잘 저어줘야해요!!ㅋㅋㅋ 무튼 이 황기닭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닭도리탕도 맛있었지만 황기닭이 더 맛있었어요.ㅋㅋㅋ 


완전 배부르게 먹고 늘어진 친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다가 또 먹다가~~ 여행온 기분이었어요.ㅋㅋ 정말 배터지게 먹은 1차!! 잘먹었습니다.ㅋㅋ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 )!! 고양 도내동 추천 맛집 방아골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