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풍국면 해물칼국수, 춘천닭갈비덮밥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6. 29.

#풍국면

전화번호 : 041-551-8838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백석동 풍국면/풍국면 추천 메뉴/풍국면 메뉴/백석동 맛집

저번주 평일에 저녁을 먹으러 풍국면에 갔습니다. 전에도 가족들이랑 몇 번 왔었는데 오늘은 다른 메뉴도 먹어봐서 다시 포스팅합니다.ㅋㅋ



우린 별표국수랑 해물칼국수랑 춘천닭갈비덮밥을 시켰습니다.ㅋㅋㅋㅋㅋ이번에 새로 포스팅할 메뉴는 해물칼국수에요.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하고 넓어요~ㅋㅋㅋ 


매일 아침에 버무린다는 김치!! 따로 판매도 하고있었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춘천닭갈비덮밥입니다.ㅋㅋㅋ엄청 맛있어보이죠. 양도 많았어요.ㅋㅋㅋㅋ


역시 언제먹어도 맛있는 닭갈비덮밥!ㅋㅋ 좀만 더 매웠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만족했어요.ㅋㅋㅋ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맵기였던거같아요.ㅋㅋ


요것이 바로 첨 먹어보는 메뉴 해물칼국수입니다. ㅋㅋㅋ 밥도 같이 나왔어요.ㅋㅋㅋ


제가 칼국수면을 많이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맛있게 먹었던거같아요. 국물도 짱짱 시원하고 매콤하니 맛있었어요.ㅋㅋ 안에 오징어, 꽃게, 홍합등등 해물도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다 맛있게 먹고 온 풍국면! 또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