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명량핫도그 추천메뉴/명량핫도그 치즈폭탄세트 완전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6. 27.

#명량핫도그

전화번호 : 041-555-8716

영업시간 : 주말 11:00 ~ 19:00 평일 11:00 ~ 21:00

추천 ★★★★★


명량핫도그 메뉴/핫도그 추천/명량핫도그 치즈폭탄세트

명량핫도그 감자통모짜/명량핫도그 고구마통모짜/모짜맵구마

통모짜/모짜체다/명량핫도그 치즈핫도그

오늘은 가족들이랑 갑자기 핫도그가 먹고싶어서 명량핫도그 치즈폭탄세트를 주문해봤습니다.ㅋㅋㅋ 가격은 5개에 12,300원이에요. 가격은 쏘쏘인거같네요.ㅋㅋㅋㅋ


드디어 온 명량핫도그 치즈폭탄세트!! 사진에 나온 그대로~~ 너무 맛있어보여서 사진이고뭐고 바로 먹고싶었어요.ㅠㅠㅋㅋ


소스도 엄청 많이 왔어요. 케찹이랑 체다치즈맛소스, 치즈머스타드, 스위트칠리, 오니언크림맛씨즈닝, 버터갈릭씨즈닝 이렇게 왔습니다. 저는 케찹이랑 스위트칠리로 먹었는데 둘다 역시 기본 맛있는 맛!ㅋㅋㅋ


핫도그 진짜 다 맛있어보이죠ㅠㅠ 왼쪽부터 고구마통모짜, 통모짜, 감자통모짜, 모짜체다, 모짜맵구마입니다. 배달할 때 저는 다 설탕을 선택했습니다. 저는 고구마통모짜, 감자통모짜랑 통모짜, 모짜체다 이렇게 조금씩 다 맛을 봤어여;ㅋㅋㅋ 한입씩 뺏어먹기.ㅋㅋㅋ


이건 고구마통모짜입니다.안에는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고 겉에는 고구마가 붙어있었어요.ㅋㅋㅋㅋ 고구마는 달달하고 치즈는 고소하고ㅠ 너무 맛있었어요.

이건 통모짜입니다. 안에 치즈가 진!!짜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이건 감자통모짜입니다. 겉에는 감자가 붙어있고 안에는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었어요.ㅋㅋ 이것도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진짜 다맛있음!!!!ㅋㅋㅋ 근데 저 5종류중에 살짝 아쉬웠던 핫도그는 모짜체다입니다. 체다치즈때문에 살짝 짜긴한데 안에 소세지도 짜서 살짝 아쉬었어요. 그래도 다 맛있었던 명량핫도그 치즈폭탄세트!! 완전 강추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