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맘스터치 호서대점]맘스터치 메뉴/맘스터치 딥치즈버거/후라이드 알룰로스 치킨 먹었어요.

by jjo_Mean 2020. 6. 24.

#맘스터치

전화번호 : 041-542-9111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맘스터치 메뉴/맘스터치 추천메뉴/맘스터치 딥치즈버거

맘스터치 알룰로스 치킨/맘스터치 호서대점/맘스터치 후라이드

오늘은 점심으로 맘스터치에 갔습니다.ㅋㅋ실내는 넓고 깔끔했어요.ㅋㅋ

 

저는 딥치즈버거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후라이드+알룰로스 치킨 반반도 주문했어요.ㅋㅋㅋ 맘스터치 치킨은 처음 먹어보네요.ㅎㅎㅎ


제가 주문한 딥치즈버거입니당!!ㅋㅋㅋ 이날따라 근데 감자튀김양이 적었어용... 배불러서 다 먹지도 못했지만^^;;ㅋㅋㅋ 그리고 전에는 안줬던거같은데 일회용 포크도 주더라구요.


안에 체다치즈같은 치즈가 들어있었어요. 치킨도 엄청 두껍고.. 싸이버거에서 체다치즈 추가된 맛..?ㅋㅋ 좀 더 짜고..음음 전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짠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냥 싸이버거 드세여 하하.ㅋ.ㅋ


그리고 나온 후라이드+알룰로스 치킨입니다. 처음에 알룰로스가 뭔지 몰랐는데 찾아보니 설탕 대신에 쓰는 감미료..?같은거라고 하네여.ㅋㅋㅋ 저는 후라이드보다 알룰로스 치킨이 맛있었어요. 그냥 양념치킨..?ㅋㅋ 무튼 바삭하고 달달해서 맛있었던거같아요. 담에는 간장치킨도 먹어봐야겠네용ㅋㅋ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