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닭개장 맛집/백석동 유장춘닭개장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6. 21.

#유장춘닭개장

전화번호 : 041-563-8880

영업시간 : 매일 07:0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닭개장 맛집/백석동 유장춘닭개장

백석동 추천 맛집/닭개장 맛집/백석동 해장/천안 종합운동장 맛집

저번주에! 저녁으 먹으러 집 근처에 있는 유장춘닭개장집을 갔어요. 종합운동장 근처에 있어서 운동하고 밥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아침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입니다. 오전 운동하고 아침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런가 오픈시간이 이르더라구요.


엄빠는 맑은 닭곰탕으로 주문하고 저는 얼큰 닭개장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내부는 넓고 깔끔하고  자리가 엄청 많았어요.ㅋㅋ 모임이나 단체로 와도 괜찮을거같아요.


기본반찬입니다. 큰 통에 깍두기랑 백김치가 나오는데 먹을만큼만 들어서 드시면 돼요.ㅎㅎㅎ


이건 닭개장 맑은탕입니다.ㅋㅋㅋㅋ 완전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맵게 먹으려고 청양고추를 듬뿍 넣었는데 얼큰해지지가 않더라구요;;;흠; 무튼 담백한거 원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같아요.


요건 닭개장 얼큰탕입니다.ㅋㅋㅋㅋㅋ


닭살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얼큰하고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저는 맑은탕보다 얼큰탕이 더 맛있었던거같아요. 무튼 든든하게 먹고 온 유장춘닭개장!! 추천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