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바세츠 아이스크림 마카다미아넛 너무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6. 20.

#바세츠 아이스크림 신불당점

전화번호 : 041-552-8857

영업시간 : 매일 10:30 - 00:30

추천


불당동 아이스크림/신불당동 아이스크림/바세츠아이스크림

바세츠아이스크림 추천/바세츠아이스크림 마카다미아넛

우리는 신불당동 다미소옥에서 저녁을 먹고 바로 옆 바세츠아이스크림 가게를 갔습니다. 다미소옥 영수증이 있으면 20% 할인을 해준다고해서 갔어요.ㅋ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랑 마카다미아 컵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마카롱이랑 쿠키도 있엇어요. 마카롱 맛도 궁금했는데 배불러서 패스..ㅋㅋㅋ
ㅋㅋ아이스크림 종류는 많았어요. 다 맛있어 보였는데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나중에 여러가지맛 사가봐야겠어요.ㅋㅋㅋ
저는 마카다미아넛 아이스크림으로 샀습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아메리카노도 진하고 맛있고 아이스크림도 당연히 맛있고...ㅋㅋ
다음에 바세츠아이스크림 가게 오면 마카다미아넛 아이스크림은 또!! 먹을거같네요. 마카다미아넛도 많이 들어있고 아이스크림이 많이 달지도 않고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또먹구싶네용.ㅋㅋ 정말 잘 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