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삼겹살, 항정살 맛집!! [신불당동 육화미]

by jjo_Mean 2020. 6. 19.

#육화미

전화번호 : 041-554-805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신불당동 육화미/불당동 육화미/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

육화미 메뉴/신불당동 회식/신불당동 모임/불당동 추천 맛집

이번에는 회식으로 신불당동에 있는 육화미 고깃집을 가봤어요. 신불당동에 육화미가 2개인데 우리는 불당지구대쪽에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 단체석이 잘되있어서 단체 손님들이 많다보니 좀 시끄럽긴 했지만.....ㅋㅋㅋㅋㅋ


우린 예약을 하고 갔더니 이렇게 다 셋팅이 되있었어요. 기본 상차림이 너무 깔끔하게 나와서 좋더라구여.ㅋㅋ


ㅋㅋㅋ그리고 기본으로 어묵탕도 나왔어요. 회식이나 모임으로 와서 술안주로 하기 좋은거같더라구용.ㅋㅋㅋㅋ


놀이방도 있습니다.!! 근데 오락기 돈 내야되는건가.. 그건 모르겠네요ㅎㅎ


테이블마다 충전기까지 있었어요.ㅋㅋㅋ 센스 짱짱인 육화미.ㅋㅋㅋㅋ


전에 회식으로 왔을 땐 숙성모듬으로 먹어봤는데 삼겹살, 항정살이 젤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삼겹살이랑 항정살로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삼겹살입니당ㅋㅋㅋㅋㅋ 고기가 두껍고 맛있어보이죵


여기는 불판이 테이블 끝 쪽에 있고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셨어요.ㅋㅋㅋ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ㅋㅋ 구워주시니까 편하고 좋더라구여.ㅋㅋㅋㅋ


다 익은건 이렇게 작은 불판에 올려줬어요.ㅋㅋㅋㅋ 저 불판 넘 귀엽더라구요.ㅋㅋㅋ 아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건 항정살입니다.ㅋㅋ


아무것도 안찍고 먹어봤는데 간이 되있더라구요..ㅋㅋㅋ그래서 전 뭐 따로 안찍고 그냥 먹었습니다. 맛은 역시나 맛있었어요.!! 항정살도 맛있고 삼겹살도 맛있고~ㅋㅋ 다음에 또 먹으러 올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