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방동 맛집/신방동 족발맛집/신방동 배가족발&보쌈 가봤어요.

by jjo_Mean 2020. 6. 16.

#배가족발 & 보쌈

전화번호 : 041-572-6908

영업시간 : 15:00 ~ 0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방동 족발 맛집/신방동 맛집/천안 신방동 보쌈맛집

신방동 배가족발/배가족발 족뱅이/배가족발 메뉴

저번주인가.. 부모님이랑 족발을 먹으러 신방동에 있는 배가족발을 가봤습니다. 2층으로 되있고 건물이 엄청 컸어요.ㅋㅋ


배가족발은 족발 나오는 시간이 따로 있더라구요. 포장은 할인도 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요.ㅎㅎㅎ


1층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2층은 못가봤어요. 무튼 실내가 엄청 넓고 깔끔해서 회식으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


이건 포장시 가격입니다.ㅋㅋㅋㅋ포장시 족발 대가 26,000원이면 싼거같아요.ㅋㅋㅋ


우리는 족뱅이로 주문했습니다. 족뱅이는 족발이랑 골뱅이무침이랑 같이 나오는데 소면도 나온데요.ㅋㅋㅋ 다 좋아하는것들이라 기대됐어요.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은 그냥 일반 족발집에서 나오는 그정도!


그리고 기본으로 순두부찌개가 나왔어요. 이거 짱짱. 순두부도 많이 들어있고 양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 족발도 맛집이지만 순두부 맛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족뱅이!!ㅋㅋㅋ 골뱅이무침이랑 소면이랑 족발입니당.ㅋ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


골뱅이무침에 골뱅이도 진짜 많이 들어가있고.. 새콤달콤 넘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생각보다 전체적으로 양이 많았어요. 족발도 달달하면서 냄새도 안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3명이서 먹었는데 좀 남아서 집에 포장해왔어요.ㅋㅋ


무말랭이랑 같이 싸먹었는데 역시나..ㅋㅋ 아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ㅋㅋㅋㅋㅋ


골뱅무침이랑 소면도 정말 괜찮았어요. 소면을 추가하고싶었지만 족발도 양도 많고 배가 너무 불러서 참았네요^^;;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온 배가족발! 나중에 또 가볼거예요!! 잘 먹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