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윤박사홍두깨칼국수밀냉면 이전한 곳으로 밀면 먹으러 가봤어요.

by jjo_Mean 2020. 6. 9.

#윤박사홍두깨칼국수밀냉면

전화번호 : 041-544-1001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배방 맛집/배방 맛집/배방 밀면 맛집/배방 칼국수 맛집

아산 칼국수 맛집/배방 윤박사

회사에서 배방으로 밀면, 칼국수 먹으러 자주 갔던 윤박사 식당이 이전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포스팅 합니다! 지도는 아래 첨부해드릴게요. 참고하세요.


그 전에는 실내가 좁았었는데 이전한 곳은 정말 넓고 깔끔했어요. 


가격이나 메뉴는 바뀐게 없었어요. 만두가 생긴거같은데.. 무튼 다 똑같았습니다. 저는 비빔밀면으로 주문했어요.


원래 원래 배추김치가 나왔던거같은데.. 밀면시켜서 그런가 열무김치가 나왔어요. 추가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됩니다 : )


이건 다른 샘이 드신 물밀면입니다. 물밀면에도 저렇게 빨간 다대기?가 들어가 있었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비빔밀면입니다. 전에는 밀면 육수가 따로 나왔었는데 이번엔 달라고해야 주시더라구요. 무튼.. 고기도 들어가있고 면도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비빔밀면!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많아서 다 먹진 못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칼국수, 밀면 드실분들은 윤박사홍두깨칼국수밀냉면 식당을 추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