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마라탕/신불당동 신사부마라탕 배달해서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6. 5.

#신사부마라탕

추천


마라탕/신불당동 마라탕/불당동 마라탕/천안 불당동 마라탕

저번주말에 시켜먹어본 신사부마라탕을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저는 처음에 순한맛으로 주문했다가 전화로 보통맛으로 바꿨어요. 고수 추가는 배달로 현장결제길래.. 배달료 대신에 고수 추가로 결제해도 된다해서 저렇게 했습니다.
마라탕 도착. 마라탕이랑 단무지가 왔어요.
치즈떡, 건두무, 목이버섯, 백이버섯, 청경채, 소고기, 중국당면 등등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보통맛인데 색은.. 순한맛같더라구요.
저는 건두부는 또 추가주문했어요. 건두부랑 소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근데 음 전체적으로 제가 생각했던 마라탕은 아니었어요. 뭔가 국물은 맹한데 마라맛이 너무 쎄서 맛있게 먹지는 못했던거같아요. 아쉬웠던 신사부마라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