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제주도 여행/제주도 펜션/성산일출봉 펜션/제주도 더썸펜션 추천합니다.

by jjo_Mean 2020. 1. 23.

#더썸펜션

전화번호 : 010-5948-4599

입실 16:00 · 퇴실 11:00

추천 ★★★★☆

성산일출봉에서 가까워요.


더썸펜션/제주 더썸펜션/제주도 펜션/제주도여행/제주도 숙소

성산 숙소/성산 펜션/제주도 추천 펜션/더썸펜션 커플룸2

2-3일전에 갑자기 가기로 한 제주도..ㅋㅋ 숙소도 후다닥 알아봤어요. 첫날 성산항을 가야하서 근처로 숙소를 잡았습니다. 바로 더썸펜션 커플룸2로 4명 예약했어요.ㅋㅋㅋ 2인기준이었는데 2명은 추가로 돈을 더 냈습니다.


해가 지고 도착해서 제대로 구경도 못했어요. 어두컴컴~~ 바로 방으로 들어갔어요ㅛ.ㅋㅋ


ㅋㅋㅋ 생각보다 거실이 넓었어요. 그리고 복층인데 위에는 침대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하고 넓었어요.ㅋㅋㅋㅋ


샴푸, 린스, 바디샴푸 다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샤워기 수압도 쎘습니다.


우리는 2인 추가를 해서 따로 이불을 놔주셨더라구요.ㅋㅋㅋㅋㅋ


텔레비젼은... 한번도 안킨거같아요;ㅋㅋ 여러명이서 놀러가면 수다떨고 시끄럽게 노느라 티비는 잘 안틀게되더라구요.ㅋㅋ 잘 나오는지 확인을 못해봤네용;ㅋㅋ


여기가 윗층에 있는 침대!! 여기도 짱깔끔하게 되있었어요. 침대도 넓고 그 옆에 또 이불피고 잘수 있을거같은..ㅋㅋ 무튼 복층인데 천장이 낮치도 않고 그냥 방같았습니다.ㅋㅋㅋ


다 구경하고 정리하고 마지막은 역시 파리투나잇ㅋㅋㅋㅋㅋㅋ 이 다음날 술때문에 선배들은 머리아파서 고생을 했다지요. 하하 저는 이날 아파서 술을 못마셨어요ㅠㅠ아쉬웠던밤.ㅠㅠㅠㅠ


아침에 보니 우리 숙소가 이렇게나 예쁜곳이었어요;; 하늘도 이쁘고.ㅠㅠㅋㅋ 성산항에서 배 시간 때문에 결국 또 펜션주변 구경은 못했네요...ㅋ 나중에 제주도 놀러가게되면 더썸펜션 다시 예약하고 가봐야겠어요. 주변도 넘 예뻤던 펜션 더썸펜션! 추천하고싶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