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중국집/불당동 뽕도리 직화소고기짬뽕, 탕수육 다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6. 4.

#뽕도리

전화번호 : 041-554-9505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추천 ★★★★☆


불당동 중국집/불당동 뽕도리/뽕도리 직화소고기짬뽕

뽕도리 짬뽕/불당동 추천 중국집

오늘은 부모님이랑 저녁을 먹으러 불당동에 있는 뽕도리를 갔습니다.ㅋㅋㅋㅋ 이름 넘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어요.ㅋㅋㅋ 뽕도리가 두정동에도 있는거같은데 여기가 본점이래요.ㅋㅋㅋ


일회용 앞치마도 챙겨주셨어요.ㅋㅋㅋㅋ


우리는 탕수육 소 하나랑 직화소고기짬뽕, 게살새우볶음밥 이렇게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


짬뽕을 주문하면 맛보기 짜장면을 주셨어요.ㅋㅋ 한입정도?ㅋㅋ 소스가 달달하고 짜장도 맛있었는데 제 입맛에는 조금 짰던거같아요.


그리고 나온 직화소고기짬뽕입니다. 위에 올려져 있는 고기도 많고 양이 정말 많았어요. 탕수육을 시켜서 짬뽕 하나로 엄마랑 둘이 나눠먹었는데 진짜 배터지는줄 알았어요.ㅋㅋ 각각 하나씩 시켰으면 다남길뻔..ㅋㅋ


고기에서 냄새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약간 양념된 고기였던거같아요. 보통맛인데 국물도 완전 얼큰하고 맛있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나온 게살새우볶음밥입니다. 짜장소스랑 짬뽕국물이랑 같이 나왔는데 짜장소스를 엄청 많이 주셨어요..ㅋㅋ 밥 양도 많았습니다.ㅋㅋ


볶음밥은 짜장소스 없이 먹으면 싱거워요.ㅋㅋㅋ 같이 섞어 먹으면 굳굳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탕수육 소 입니다. 처음에 주문할 때 미니탕수육은 10알 소는 20알이라해서 무슨소리하시는건가.. 했더니 탕수육 모양이 저렇더라구요.ㅋㅋㅋㅋㅋ탕수육이 갯수로 저렇게 나오는건 첨 봤어요.ㅋㅋㅋㅋ


고기는 두껍고 맛은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전체적으로 맛있었던 뽕도리! 나중에 또 갈게요 : ) 잘먹었습니다.